스톤 아일랜드, 24SS스텔리나 컬렉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 웨어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가 24SS 스텔리나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텔리나 컬렉션은 스톤 아일랜드의 상징인 와펜이 없고, 왼쪽 어깨에 자수로 된 흰색 스타로고가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텔리나 컬렉션은 스톤 아일랜드의 상징인 와펜이 없고, 왼쪽 어깨에 자수로 된 흰색 스타로고가 특징이다.
이번 시즌은 화이트, 그레이, 레몬 옐로우 컬러를 바탕으로 깔끔한 실루엣을 보여주며, 도시적이고 역동적으로 제작된 디테일과 마트료시카 포켓 시스템이 인체공학적인 형태의 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쉘 재킷의 겉면은 멤브레인으로 코딩하고 올 풀림을 방지하기 위해 폴리에스테르로 덧댄 나일론 캔버스 소재로 구성되어 있다.
내부는 초극세 나일론 원사로 제작되어 신축성이 뛰어나 움직임이 편안한 스킨 터치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고무 몰딩으로 제작된 챙, 밑단에는 드로스트링을 넣어 디자인과 기술력을 한번에 보여주고 있다.
페르디난도 베르데리의 예술적 연출 아래에서 스톤 아일랜드 스텔리나 컬렉션의 성능과 기술력을 보여주기 위해 테니스 선수 헨리 설과 캠페인 촬영을 진행한 이번 컬렉션은 서울, 대구 플래그십 매장과 전국 매장 그리고 스톤아일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