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청주 서원 민주당 이광희·국민의힘 김진모 맞대결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충북 청주 서원구 국회의원 후보자로 충북도의원을 지낸 이광희 예비후보가 확정되면서 국민의힘 김진모 예비후보와의 맞대결이 성사됐다.
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는 10일 청주 서원구 국회의원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당원과 일반국민 각각 50% 여론조사)에서 이광희 예비후보가 현역인 이장섭 예비후보를 이겨 공천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더불어민주당 충북 청주 서원구 국회의원 후보자로 충북도의원을 지낸 이광희 예비후보가 확정되면서 국민의힘 김진모 예비후보와의 맞대결이 성사됐다.
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는 10일 청주 서원구 국회의원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당원과 일반국민 각각 50% 여론조사)에서 이광희 예비후보가 현역인 이장섭 예비후보를 이겨 공천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광희 예비후보는 일찌감치 공천을 받은 국민의힘 김진모 예비후보와 22대 국회 입성을 위한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됐다.
이로써 민주당은 청주 흥덕을 제외한 충북 7개 선거구 후보를 확정했다. △청주상당 이강일 △청주청원 송재봉 △청주서원 이광희 △충주 김경욱 △제천·단양 이경용 △중부3군(증평·진천·음성) 임호선 △동남4군(보은·옥천·영동·괴산) 이재한 예비후보다.
3선 도종환 의원과 이연희 민주연구원 부원장이 치르는 청주 흥덕구 경선 결과는 오는 12일 발표 예정이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용사 사내이사가 투자처 임원겸직' 알파플러스운용에 과태료
- 李 '선거법 1심' 생중계 불허…여야 "존중한다"
- 액션스퀘어, 베트남 VTC모바일과 '삼국블레이드' 퍼블리싱 계약 체결
- 공포의 방사선, 휴대폰‧고글로 사전에 파악 [지금은 과학]
- [지스타 2024] 팬미팅부터 LoL 멸망전까지…SOOP 볼거리 풍성
- 네오위즈 신작 '피망 쇼다운 홀덤' 국내 사전예약 실시
- [지스타 2024] 제이커브이엔티,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 크루즈' 출품
- 스마일게이트, 소울라이크 기대작 'V.E.D.A'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속보] '30대女 시체훼손·유기' 육군 소령 신상 공개…38세 양광준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징역 2년 6개월 선고…"무책임하게 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