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내시경 검진복인 줄”… 하하, 지석진 당근룩에 독설(‘런닝맨’)
서예지 스타투데이 인턴기자(syjiii@gmail.com) 2024. 3. 10. 18: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지석진 옷을 보고 놀렸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일타강사 유재석의 역사 탐방'으로 꾸며졌다.
지석진 옷의 등 부분에서 구멍을 발견한 양세찬은 "누구한테 샷건 맞았는데", 김종국은 "형 테슬라야?"라며 기름을 충전하는 제스처를 취했다.
한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SBS에서 만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하가 지석진 옷을 보고 놀렸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일타강사 유재석의 역사 탐방’으로 꾸며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멤버들은 안부를 묻다가 지석진의 당근룩에 한마디씩 했다.
김종국은 “형 골에 농사지어도 되겠어요”라며 “이걸 입고 다니는 사람이 있냐”고 물었다.
지석진 옷의 등 부분에서 구멍을 발견한 양세찬은 “누구한테 샷건 맞았는데”, 김종국은 “형 테슬라야?”라며 기름을 충전하는 제스처를 취했다.
하하는 “항문 검사할 때 입는 검진복 아니냐”고 물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SBS에서 만날 수 있다.
[서예지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깐죽포차’ 최양락 사장 꿈 이뤘다...웃음으로 영업 종료 - 스타투데이
- 김재중, 15년 만에 지상파 예능 입성...“설명하기 어려운 마음” - 스타투데이
- ‘눈물의 여왕’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묘한 기류에 불안 - 스타투데이
- 김세정, 해외서도 빛난 미모 - 스타투데이
- 전현무 아이유 만났다...“연예인의 연예인” - 스타투데이
- ‘닥터슬럼프’ 박형식, 박신혜 패밀리와 여행...다시 행복해질까 - 스타투데이
- 이채연, 홍콩서 첫 해외 팬미팅 개최 - 스타투데이
- ‘효심이네’ 유이 웨딩 꽃길 미루고 간이식 검사 받나 - 스타투데이
- 톰 홀랜드, ♥젠데이아 신작 홍보...결별설 일축 - 스타투데이
- ‘인후염’ 박경림, 잠시 쉬어간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