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아이유 콘서트 깜짝 등장…아이유 “실물 믿기지 않게 잘생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콘서트에 깜짝 등장했다.
박보검은 3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케이스포 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2024 IU H. E. R. WORLD TOUR CONCERT IN SEOUL'(2024 아이유 허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박보검이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콘서트에 깜짝 등장했다.
박보검은 3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케이스포 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2024 IU H. E. R. WORLD TOUR CONCERT IN SEOUL'(2024 아이유 허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에 출연했다.
이번 서울 공연은 2일과 3일, 9일, 10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됐다. 아이유는 이례적으로 360도 개방형 무대를 기획했다. 회당 1만 5,000여 석, 도합 약 6만 석을 전석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유한 역대급 솔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재입증했다.
서울 마지막 콘서트 깜짝 게스트로 섭외된 박보검은 공연 중반부 무대에 올라 "저도 쑥스럽지만 유애나(아이유 공식 팬덤명)의 날인 만큼 즐기며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박보검은 연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임상춘 작가, 김원석 감독의 신작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 아이유와 동반 출연한다.
박보검은 아이유가 그룹 하이포와 함께 발표한 '봄 사랑 벚꽃 말고'를 열창했다. 그는 "오늘 응원의 힘을 보태고 싶어 오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유 씨와 작년 한 해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를 열심히 촬영했다. 드라마 촬영을 하며 월드투어를 준비하는 걸 옆에서 지켜보니까 아이유 씨가 참 대단하고 멋지고 부지런한 친구라고 느껴지더라. 그런 친구를 만나게 된 것도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박보검은 "여러분 모두의 하루가 반짝반짝 빛나라는 의미에서 적재의 '별 보러 가자'를 들려드리겠다.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여러분 삶에 늘 감사한 일이 가득하길 축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아이유는 '짱친'(짱 친한 친구) 박보검에 대해 "이 친구는 가수는 아니다. 근데 가수만큼 노래를 잘한다. 그리고 화면으로 봐도 정말 믿기지 않게 잘생겼지만 실물로 보면 눈을 비비실 거다. 너무 멋진, 고마운 제 친구를 소개한다"고 소개했다.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아이유는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 D.C, 로즈몬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등 세계 각 도시를 순회하며 월드투어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이 더 빠졌네‥활동 복귀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안현모 “이혼, 내 인생 최초의 약점” 이겨낸 근황, 미모 제대로 물 올랐다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故조민기 오늘(9일) 6주기, 성추행 논란에 경찰 소환 앞두고 사망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40대에 뜬 류승룡, 내조퀸 ♥아내 자랑 “돈 자기가 벌테니 연기하라고”(유퀴즈)[어제TV]
- 한지민, 퉁퉁 부은 셀카 공개 “사람들이 안 붓는 줄 알아, 답답”(PD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