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이션 신예’ 다니엘 지칼, ‘인기가요’서 ‘Fresh’ 데뷔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네이션(P NATION)의 신인 다니엘 지칼(Daniel Jikal)이 첫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렀다.
다니엘 지칼은 1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데뷔곡 'Fresh(프레시)'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다니엘 지칼은 컬러풀한 착장으로 무대에 올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니엘 지칼은 작사, 작곡과 더불어 뮤직비디오의 기획, 제작에도 직접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역량을 각인시킨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피네이션(P NATION)의 신인 다니엘 지칼(Daniel Jikal)이 첫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렀다.
다니엘 지칼은 1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데뷔곡 ‘Fresh(프레시)’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다니엘 지칼은 컬러풀한 착장으로 무대에 올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래핑과 함께 무대 위를 누비며 남다른 에너지를 발산, 보는 이들의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다니엘 지칼만의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 역시 돋보였다. 당찬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한 그는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표정까지 놓치지 않으며 신인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으로 올라운더 면모를 자랑했다.
‘Fresh’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에 밀도 있는 래핑이 더해져 완성된 곡으로, 다니엘 지칼의 자신감과 포부가 담겼다. 특히 다니엘 지칼은 작사, 작곡과 더불어 뮤직비디오의 기획, 제작에도 직접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역량을 각인시킨 바 있다.
지난 5일 디지털 싱글 ‘Fresh’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다니엘 지칼은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인기가요’]
다니엘 지칼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오늘(19일) 생일 맞은 이강인, SNS 악플로 여전히 '몸살' [이슈&톡]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