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성소리, 과연 ‘막공’다워” 아이유, ‘홀씨’로 월드투어 포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월드투어 콘서트 서울 마지막 공연의 막을 활짝 열었다.
아이유가 지난 2일부터 3일, 9일, 10일 총 4회차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옛 체조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H.E.R.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을 열고 유애나(공식 팬덤명)를 만났다.
서울 공연 마지막날인 10일 찾은 공연장 인근은 아이유 콘서트를 보러 온 수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가수 아이유가 월드투어 콘서트 서울 마지막 공연의 막을 활짝 열었다.
아이유가 지난 2일부터 3일, 9일, 10일 총 4회차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옛 체조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H.E.R.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을 열고 유애나(공식 팬덤명)를 만났다.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22년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더 골든아워 오렌지 태양 아래’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앞서 이번 공연은 ‘유애나’ 6기를 대상으로 실시한 선 예매 첫날부터 4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서울 공연 마지막날인 10일 찾은 공연장 인근은 아이유 콘서트를 보러 온 수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공연이 시작하고 아이유가 리프트를 타고 무대 한가운데 등장하자 공연장은 함성 소리로 가득 찼다. 아이유는 “함성소리가 점점 커지는 거 같다. 과연 ‘막공’답다”며 감탄했다.
아이유는 이번 공연에서 ‘홀씨’를 시작으로 ‘러브 윈즈 올’, ‘쇼퍼’, ‘쉬’까지 새 앨범 ‘더 위닝’의 모든 곡의 무대도 최초로 공개했다.
한편 서울 공연을 성료한 아이유는 일본 요코하마, 대만 타이베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등에서도 공연을 통해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유가 단독 콘서트로는 처음 찾는 북미 지역 공연도 10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연일 매진 행렬이 계속되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상 받고도 구박당한 이병헌 “셀카는 잘 나온 걸 올리는 거라고” 역시 스나이퍼 이민정
- ‘트롯왕자’ 정동원父 교도소 수감 중, 무슨 일?
- 차예련 “결혼 생각 없던 주상욱에 이별 선언, 이틀 만에…” (‘편스토랑’)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사회 신동엽·주례 하지원·축가 이효리…정호철♥이혜지, 모두의 축하 속 결혼
- 윤진이, 결혼 2년만 남편 공개 “다니엘 헤니 닮은 줄 알았더니…속았다” 배바지, 밥투정에 폭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