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15년 만에 지상파 예능 입성...“설명하기 어려운 마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이 15년 만에 지상파 예능에 입성한 소감을 밝혔다.
김재중은 "설명하기 어려운 이 마음. 이해하기 힘드시겠지만 그동안의 과정과 이야기들을 떠올리기보단 행복을 위한 새로운 첫걸음의 '오늘'에게 감사하며 함께 고생하시는 주변 모든분들에게 고마움의 마음을 나누고 싶어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재중은 지난 2009년 이후 약 15년 만에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인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중은 10일 SNS에 “현장에서 배운 요즘 촬영법? 대실패. 연습해서 다시 도전하겠습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오늘 나 살짝 눈물 나려고 했지만 기쁨의 감정으로 억누르고 마음을 추슬렀어요”라고 털어놨다.
김재중은 “설명하기 어려운 이 마음. 이해하기 힘드시겠지만 그동안의 과정과 이야기들을 떠올리기보단 행복을 위한 새로운 첫걸음의 ‘오늘’에게 감사하며 함께 고생하시는 주변 모든분들에게 고마움의 마음을 나누고 싶어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이 될 내일도 모두가 웃음으로 함께 하길 바라요. 그리고 축하 고마워요”라고 덧붙였다.
김재중은 지난 2009년 이후 약 15년 만에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인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지난해 MBC 라디오 ‘4시엔 윤도현입니다’와 채널A 예능 ‘신랑수업’ 등에 출연했으나 지상파 예능 출연은 오랜만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눈물의 여왕’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묘한 기류에 불안 - 스타투데이
- 김세정, 해외서도 빛난 미모 - 스타투데이
- 전현무 아이유 만났다...“연예인의 연예인” - 스타투데이
- ‘닥터슬럼프’ 박형식, 박신혜 패밀리와 여행...다시 행복해질까 - 스타투데이
- 이채연, 홍콩서 첫 해외 팬미팅 개최 - 스타투데이
- ‘효심이네’ 유이 웨딩 꽃길 미루고 간이식 검사 받나 - 스타투데이
- 톰 홀랜드, ♥젠데이아 신작 홍보...결별설 일축 - 스타투데이
- ‘인후염’ 박경림, 잠시 쉬어간다 - 스타투데이
- 심으뜸, 운동으로 완성한 탄탄 복근 - 스타투데이
- 종영 앞둔 ‘고려거란전쟁’ 최수종, 위기의 고려 구하나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