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스프링 페스타' 봄 시즌 패션 수요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봄 최대 행사 '스프링 페스타'를 열고 패션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스프링 페스타는 입점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봄 시즌 상품을 높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W컨셉의 대표적인 시즌 행사다.
1차 행사는 11일부터 17일까지로 W컨셉 인기 브랜드 모한, 아르카익, 틸아이다이, 프론트로우, 더티스 등에서 출시하는 봄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봄 최대 행사 '스프링 페스타'를 열고 패션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스프링 페스타는 입점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봄 시즌 상품을 높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W컨셉의 대표적인 시즌 행사다.
W컨셉은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스프링 페스타'를 열고, 봄·여름(SS)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복 트렌드에 맞춘 의류 상품부터 백, 슈즈, 액세서리,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의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 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90's 미니멀리즘 ▲긱시크 ▲SS컬러트렌드 ▲보부상 빅백 ▲플랫슈즈 등 5개 키워드를 선정하고 스타일링 아이템을 추천한다.
긱시크는 괴짜스럽지만 독특하면서 시크한 스타일링을 의미한다. 지적인 느낌을 주는 뿔테 안경과 오버사이즈 재킷 등이 대표 아이템이다. 올 봄에는 트렌드 컬러인 블루와 피치 색상을 적용한 다양한 신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밖에도 수납력이 뛰어나고 실용적인 보부상 빅백과 플랫슈즈도 봄철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스프링 페스타는 일주일 단위로 1, 2차에 걸쳐 열리며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1차 행사는 11일부터 17일까지로 W컨셉 인기 브랜드 모한, 아르카익, 틸아이다이, 프론트로우, 더티스 등에서 출시하는 봄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2차 행사는 18일부터 24일까지 열리며 앤유, 하시, 우이, 오떼뜨 등이 참여한다. W컨셉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300여 개 브랜드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20% 할인쿠폰 5장을 발급해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