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림 '인후염' 휴식 결정, 분주해진 연예계..하지영→이승국 대체 MC (종합) [단독]

장우영 2024. 3. 10. 15: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사계 여왕'으로 불리는 박경림이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가지는 가운데 연예계에서는 박경림을 대체할 진행자를 구하고자 분주하다.

10일 OSEN 취재 결과, 박경림은 목소리 회복을 위해 짧은 휴식기를 갖기로 했다.

박경림은 지난 7일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발표회에 참석, 갈라진 목소리로 행사를 진행하는 투혼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민경훈 기자] 17일 오후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엘티엔에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방송인 박경림이 진행을 하고 있다. 2024.01.17 / rumi@osen.co.kr

[OSEN=연휘선 기자, 장우영 기자] ‘행사계 여왕’으로 불리는 박경림이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가지는 가운데 연예계에서는 박경림을 대체할 진행자를 구하고자 분주하다.

10일 OSEN 취재 결과, 박경림은 목소리 회복을 위해 짧은 휴식기를 갖기로 했다. 다수의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목감기와 인후염 진단을 받고 회복 중으로, 의사로부터 2주 가량의 휴식을 권고 받은 가운데 완전하게 현장에 복귀하고자 불가피한 일정을 제외하고 휴식에 집중할 예정이다.

박경림은 지난 7일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발표회에 참석, 갈라진 목소리로 행사를 진행하는 투혼을 보였다. 그는 “제 목소리 적응하셨나”, “음성변조인 줄 알고 계시다” 등의 말로 유쾌하게 행사를 진행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김희원 감독은 “새벽에 급격히 안 좋아지셨는데도 와주셨다. 너무 감사하다. 늘 공부를 많이 해주시는 MC님이셔서 이렇게 컨디션이 안 좋으신데도 저희를 도와주러 오신 게 가슴 뭉클하고 감동이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고, 박경림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작품에 누가 안되길 바란다”고 답했다.

투혼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행사를 마쳤지만 박경림의 건강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와 함께 응원의 목소리가 쏟아졌다.

박경림은 2000년대 초반 최연소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자로 큰 사랑을 받았고, 현재는 ‘MC계 여왕’, ‘제작발표회 퀸’, ‘여자 유재석’으로 불리고 있다. 각종 영화 제작보고회, 드라마 제작발표회 등에서 활약하며 매끄러운 진행과 토크, 행사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OSEN=박준형 기자] 7일 서울 라마다서울 신도림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사회 맡은 박경림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4.03.07 / soul1014@osen.co.kr

박경림이 휴식을 결정함에 따라 그가 진행을 맡기로 한 제작보고회, 제작발표회 등 행사 측은 대체 사회자를 구하기 위해 분주하다.

OSEN 취재 결과, 먼저 오는 11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메가박스에서 열리는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 제작보고회 사회는 하지영이 맡는다. 하지영은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다양한 행사에서 진행을 맡고 있다.

같은날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리는 지니TV 오리지널 ‘야한 사진관’ 제작발표회 사회자도 박경림에서 이승국으로 바뀌었으며, 오는 12일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국내 최초 숏폼 드라마 플랫폼 '탑릴스' 론칭 및 오리지널 드라마 제작발표회 사회자도 박경림을 대신할 사회자를 알아보는 중이다.

한편 박경림은 회복 후 다시 제작발표회 등의 현장에서 진행자로 활약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