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이번주 ‘험지’ 찾아 민심 공략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이번주 서울과 고양시, 부산과 경남 등 격전지를 찾아 민심을 공략한다.
국민의힘 관계자는 10일 한 위원장이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부산·경남, 광주·전남·전북 등 호남권 지역을 순회한다고 밝혔다.
영등포갑은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김영주 의원, 영등포을은 박용찬 전 당협위원장이 후보로 확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오상현 기자]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이번주 서울과 고양시, 부산과 경남 등 격전지를 찾아 민심을 공략한다.
국민의힘 관계자는 10일 한 위원장이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부산·경남, 광주·전남·전북 등 호남권 지역을 순회한다고 밝혔다.
한 위원장은 오는 11일 경기 고양을 방문한다. 국민의힘은 한창섭 전 행정안전부 차관(고양갑), 김종혁 당 조직부총장(고양병), 김용태 전 의원(고양정)을 공천했다. 고양시에는 국민의힘 의원이 1석도 없다.
12일에는 고양과 마찬가지로 국민의힘 현역 의원이 없는 서울 영등포와 양천을 방문한다.
영등포갑은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김영주 의원, 영등포을은 박용찬 전 당협위원장이 후보로 확정됐다.
양천갑은 한 위원장이 영입한 구자룡 비대위원, 양천을은 오경훈 전 의원이 공천받았다.
14일에는 부산 북구, 경남 김해를 찾아 서병수 의원(북구갑), 조해진 의원(김해을) 등 당의 요청으로 ‘험지’에 출마한 중진 의원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15일에는 호남을 찾는다. 전남에서는 이정현 전 의원(순천·광양·곡성·구례갑)과 김형석 전 통일부 차관(순천·광양·곡성·구례을)이 뛰는 순천에서 시민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광주에서는 박은식 비대위원과 강현구 전 대한건축사협회 광주건축사회장이 각각 갑·을 후보로 확정된 동구·남구를 방문하고, 전북에서는 정운천 전 의원 등이 공천된 전주를 찾을 계획이다.
한 위원장은 16일 경기 평택에서 한무경 의원(평택갑), 정우성 포항공대 교수(평택을), 유의동 정책위의장(평택병)을 지원하며 한 주 일정을 마무리 짓는다.
legend199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 리셀러 맞지?’ 팬 요구 ‘단호히 거절’한 손흥민에 칭찬쇄도
- 팔렸다 하면 1000억대…악평 따위 무시한 ‘황금빛 화가’의 고집 [0.1초 그 사이]
- “결혼도 안한 제가” 주례 선 하지원, ‘짠한형’ 약속 지켰다…정호철 결혼 축가는 이효리
- “이러면 차라리 안 본다” 류현진 5500원 내고 봐야 돼?…티빙 ‘일단 무료’
- '태국전 예고 포스터' 손흥민은 있고 이강인은 없다
- “2주 만에 ‘150억’ 벌었다” 망한 줄 알았던 국민 영화관 CJ 반전
- “30살에 연봉 1억 진짜 주나요” 삼성전자맨도 부러워 한다
- “4000만명이 댓글부대” 아무도 몰랐다…섬뜩한 ‘정체’
- 산다라박 "파리서 노브라 시도 했지만…주변 만류에 니플패치"
- “천만 영화될까?” ‘파묘’, 개봉 16일 만에 700만명 돌파… ‘곡성’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