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장수커플’ 톰 홀랜드, ♥젠데이아 응원하며 ‘결별설 일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톰 홀랜드가 연인 젠데이아 콜먼의 신작을 홍보하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9일(현지시간) 톰 홀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젠데이아 콜먼의 새 영화 '챌린저스(Challengers)'의 비하인드 영상을 리포스팅했다.
최근 젠데이아 콜먼은 톰 홀랜드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언팔로우하면서 결별설이 불거졌다.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은 지난 2017년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부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함께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할리우드 스타 톰 홀랜드가 연인 젠데이아 콜먼의 신작을 홍보하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9일(현지시간) 톰 홀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젠데이아 콜먼의 새 영화 ‘챌린저스(Challengers)’의 비하인드 영상을 리포스팅했다. 또한 영상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연인이자 배우인 젠데이아 콜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젠데이아 콜먼은 톰 홀랜드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언팔로우하면서 결별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젠데이아는 톰 홀랜드뿐 아니라 모두를 언팔로우 했으며 지난달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영화 ‘듄: 파트2’ 행사 뒷풀이 현장에서 두 사람이 함께 포착되며 결별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은 지난 2017년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부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함께 출연했다. 이후 두 사람은 2021년 7월 차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이들은 2017년부터 열애를 했으며 할리우드의 대표 장수 커플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젠데이아 콜먼은 영화 ‘듄: 파트2’에 출연, 티모시 샬라메와 지난달 21일에 내한해 한국 팬들을 만났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상 받고도 구박당한 이병헌 “셀카는 잘 나온 걸 올리는 거라고” 역시 스나이퍼 이민정
- ‘트롯왕자’ 정동원父 교도소 수감 중, 무슨 일?
- 차예련 “결혼 생각 없던 주상욱에 이별 선언, 이틀 만에…” (‘편스토랑’)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사회 신동엽·주례 하지원·축가 이효리…정호철♥이혜지, 모두의 축하 속 결혼
- 윤진이, 결혼 2년만 남편 공개 “다니엘 헤니 닮은 줄 알았더니…속았다” 배바지, 밥투정에 폭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