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꽃이게'...앞머리 내린 르세라핌 카즈하 폼 美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앞머리를 내리는 스타일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르세라핌(LE SSERAFIM) 카즈하가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9일 카즈하는 SNS를 통해 다수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앞머리를 내리는 스타일로 변신한 카즈하는 데뷔 초 수식어로 따라 다녔던 '수지 닮은꼴'의 명성을 재확인했다.
한편, 카즈하가 속한 르세라핌은 최근 미니 3집 'EASY'로 컴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최근 앞머리를 내리는 스타일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르세라핌(LE SSERAFIM) 카즈하가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9일 카즈하는 SNS를 통해 다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즈하는 8일 방송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선보인 무대 의상을 입고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최근 앞머리를 내리는 스타일로 변신한 카즈하는 데뷔 초 수식어로 따라 다녔던 '수지 닮은꼴'의 명성을 재확인했다.
한편, 카즈하가 속한 르세라핌은 최근 미니 3집 'EASY'로 컴백했다. 이들은 발매 후 국내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했고,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도 자체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며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르세라핌은 타이틀곡 'EASY'를 통해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 99위로 진입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현재 후속곡 'Smart'로 활동을 이어가는 르세라핌은 오는 4월 13일과 20일(현지 시각) 미국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에서 K-팝 걸그룹으로 유일하게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카즈하 SNS, ⓒ MHN스포츠 DB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쯔위, 퍼스널 컬러는 요정美...'기적의 미모'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전소연, 스트링X하이웨스트 과감한 비키니...극강 슬렌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미노이가 누군데 2억이나"...노쇼보다 궁금한 연예인 몸값, '급'과는 무관? - MHN스포츠 / 엔터테인
- [mhn포토] 문가영 '가벼운 복근 노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전종서, 초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핫바디 '섹시 콜라병 몸매'[mhn앨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파묘' 이도현 "겁나 힙한 봉길, '김고은 말 잘 듣자'가 포인트" [일문일답 전문] - MHN스포츠 /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