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XSW, 에어십과 계약해 공식 2024 SXSW GO 모바일 앱에서 필수 고객 경험 강화

2024. 3. 10. 14:1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틀랜드, 오레곤 -- 비즈니스와이어 -- 모바일 앱 경험 회사인 에어쉽(Airship) (https://www.airship.com/)이 오늘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컨퍼런스 앤 페스티벌(South by Southwest® Conference and Festivals, SXSW®)이 파라마운트+(Paramount+)가 제공하는 공식 SXSW GO 모바일 앱에서 라이프사이클 메시징과 네이티브 앱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에어십 앱 익스피리언스 플랫폼(Airship App Experience Platform)을 사용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앱 안팎의 통합된 경험은 앱 온보딩, 옵트인 허락 및 기능 채택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컨퍼런스 및 페스티벌 전반에 걸쳐 참석자를 안내하고 정보를 제공한다.

2024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SXSW는 일일 SXXpress 패스(SXXpress Passes) 수를 늘림으로써, 대면 참석자에게 기본 액세스 권한이 있는 모든 이벤트에서 줄을 건너뛰도록 요청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에어십 모바일 월렛(Airship Mobile Wallet)은 개인화된 디지털 익스프레스 패스를 동적으로 생성해 이메일, 애플 월렛(Apple Wallet) 또는 구글 월렛(Google Wallet)을 통해 배포한다. 등록된 참석자는 우선 액세스를 원하는 이벤트 전날 오전 9시부터 SXSW GO (https://www.sxsw.com/mobile/) 모바일 앱 또는 SXSW 스케줄(SXSW Schedule) (https://schedule.sxsw.com/)에서 제한된 수의 SXXpress 패스를 요청할 수 있다.

SXSW GO 모바일 앱은 참석자가 이벤트를 쉽게 탐색하고, 개인화된 일정을 작성하고, 다른 참석자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주변 이벤트를 찾게 하며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한다. SXSW 참석자는 여기에서 (https://www.sxsw.com/mobile/) iOS 및 안드로이드(Android)용 다운로드 링크를 포함해 SXSW GO 모바일 앱을 탐색할 수 있다.

마이클 브라운(Michael Brown) 혁신 담당 부사장은 “에어쉽과 우리의 다른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SXSW는 업계 최초의 구현에서부터 우리가 고객 경험을 더욱 통합하고 메시징만을 훨씬 뛰어넘을 수 있도록 해주는, 오늘날의 노코드 경험 및 혁신적인 모바일 지갑 VIP 경험에 이르기까지 수년에 걸쳐 고객에게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소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SXSW의 마법을 잠금 해제하려면 하나의 마을이 필요하며, SXSW GO 앱은 사람들이 직접 방문하든 집에서 참여하든 컨퍼런스와 페스티벌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하는 것이 저는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에어십의 최고 전략 및 마케팅 책임자(Chief Strategy and Marketing Officer)인 토마스 부타(Thomas Butta)는 “SXSW는 브랜드가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SXSW의 오랜 파트너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의 기술은 SXSW 참석자들이 지상에서, 앱에서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에서 필요한 것을 제공함으로써 삶을 더 낫게 만든다”고 밝혔다.

SXSW는 10년 이상 에어십과 및 파트너인 이벤트베이스(Eventbase) (https://www.eventbase.com/)와 협력해 컨퍼런스 및 페스티벌 참석자가 SXSW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혁신적인 모바일 앱 경험을 제공해 왔다. 에어십과 이벤트 앱 플랫폼인 이벤트베이스 간에 오랜 기간 동안 힘든 과정을 거쳐 검증된 파트너십은 세스(CES), 시스코 라이브(Cisco Live), 세일즈포스 드림포스(Salesforce Dreamforce), 선댄스 필름 페스티벌(Sundance Film Festival), 어도비 서밋(Adobe Summit), VM웨어 익스플로어(VMware Explore) 등을 포함한 많은 세계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위한 모바일 앱 경험을 강화한다.

에어십 소개

브랜드가 모바일 앱 경험(MAX)을 마스터하도록 돕는 데 있어 에어십만큼 이해가 깊고 많은 일을 하며 관심을 가지는 기업은 없다.

에어십은 앱 초창기부터 최초의 상업용 메시지를 지원했고 이후 모든 재참여 채널(모바일 지갑, SMS, 이메일)과 앱 사용자 환경(UX) 실험, 코드 없는 네이티브 앱 환경 생성 및 앱 스토어 최적화(App Store Optimization, ASO)에 대한 데이터 주도 접근 방식을 확대했다.

수천 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에 대해 수조 건의 모바일 앱 상호작용을 지원함으로써 에어십의 기술과 깊은 산업 전문지식은 앱이 고객 경험, 브랜드 충성도 및 수익 창출의 디지털 중심이 될 수 있게 한다.

에어십 앱 경험 플랫폼(Airship App Experience Platform)과 구미큐브(Gummicube)의 ASO 기술 및 전문지식을 통해 브랜드들은 이제 발견 시점부터 충성 단계에 이르기까지 전체 모바일 앱 고객 여정을 최적화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 세트를 가짐으로써 관련된 모든 이들을 위한 더 큰 가치의 동력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airship.com을 방문하거나 에어십의 블로그를 읽거나 엑스(이전의 트위터), 링크드인 및 페이스북에서 에어십을 팔로우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72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Airship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