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3월 '여행가는 달' 특별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3월 31일까지 '티몬에서 여행가는 달'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특별전에는 국내외 1700여개의 특가딜을 엄선, 봄맞이 여행과 나들이 수요 공략을 위해 기획됐다.
티몬에 따르면 특별전에서 숙박부터 레저·입장권, 제주여행 등 국내여행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제주항공 국제선 편도 항공권(인천·부산발) 특가딜은 11일까지 진행, 편도 또는 왕복으로 구매 가능해 맞춤형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에 따르면 특별전에서 숙박부터 레저·입장권, 제주여행 등 국내여행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국내를 넘어 중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인기 해외 봄캉스 상품도 준비했다.
제주항공 국제선 편도 항공권(인천·부산발) 특가딜은 11일까지 진행, 편도 또는 왕복으로 구매 가능해 맞춤형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했다. 최대 10% 즉시할인에 최대 10% 카카오페이머니 중복 할인까지 누릴 수 있어 역대급 특가 찬스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설레는 계절 봄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나들이 상품을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