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미코 출신 김고은과 열애설 부인 "연인 NO...친한 동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 측이 미스코리아 출신 인플루언서인 김고은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10일 "지드래곤과 김고은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PSG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팬들 사이에서 지드래곤이 미스코리아 출신 김고은과 사귄다는 열애 의혹이 제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지드래곤 측이 미스코리아 출신 인플루언서인 김고은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10일 “지드래곤과 김고은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지인들이 겹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PSG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팬들 사이에서 지드래곤이 미스코리아 출신 김고은과 사귄다는 열애 의혹이 제기됐다.
비슷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들을 두고도 연인이 아니냐는 의혹이 이어졌지만 소속사가 빠르게 이를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
한편 2000년생인 김고은은 지드래곤과 띠동갑으로 2022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美)를 차지했으며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김고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배우 기피 대상 1위"...연예인 중 얼굴 가장 작은 男스타 (+정체)
- '발연기' 女배우, 대학교 '연기과' 면접관 됐다...비판 ↑ (+실명)
- 돈 아까워도 '택시'만 탄다는 女배우...안타까운 사연 있었다
- "답답하니 벗자"...'노브라' 지지한 女스타들
- '웃다 죽는' 연기...논란된 女배우, 솔직한 심경 밝혔다
- '불륜 폭로' 황정음, 짠한 모습 공개됐다...복수 준비 중 (+근황)
- 정우성이 욕먹으면서도 '난민' 지키는 이유
- 운동선수♥연예인 커플, 또 탄생...축하합니다
- 우리가 좋아했던 '국민첫사랑', SNS에 '저격글' 업로드...무슨 일?
- '공개열애' 중인 이규한, 다른 여자와 '키스' 좋았다 회상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