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안타까운 가정사 재조명..“父가 여친 명의로 카페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아버지가 교도소에 수감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가족사가 재조명돼 팬들 사이에서 안타까움이 이어지고 있다.
이진호는 이어 "당시 정동원 아버지는 결혼을 했기 때문에 문제가 될 일이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팬들의 입장은 그렇지 않았다. 반발은 더욱더 거세졌다. 결국 하동군수까지 나서서 정동원하우스의 명의를 정동원 본인에게 돌려놓으면서 일이 마무리됐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아버지가 교도소에 수감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가족사가 재조명돼 팬들 사이에서 안타까움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아빠가 왜? 정동원 가족사 눈물 나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정동원의 가족사 논란이 처음 터진 시기는 2020년 하동에 ‘정동원 하우스’가 개관 되면서부터다. 카페를 겸하는 곳이었다. 당시 정동원의 인기가 엄청났기 때문에 이 인기를 바탕으로 팬들이 몰려들었던 이른바 정동원 팬들의 성지와도 같은 곳이었다”라고 전했다.
앞서 정동원은 과거 KBS2 ‘인간극장’에 출연해 당시 안타까운 가족사를 공개한 바 있다. 그는 부모님이 이혼하게 되면서 조부모 밑에서 자라던 중, 할아버지의 건강이 악화하면서 폐암을 진단받아 할아버지의 약값을 위해 트로트 가수 데뷔를 꿈꾸던 모습으로 소개된 바 있다.
이진호는 이어 “당시 정동원 아버지는 결혼을 했기 때문에 문제가 될 일이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팬들의 입장은 그렇지 않았다. 반발은 더욱더 거세졌다. 결국 하동군수까지 나서서 정동원하우스의 명의를 정동원 본인에게 돌려놓으면서 일이 마무리됐었다”고 말했다.
또한 “친부는 정동원이 어린 시절 생모와 이혼하고 외지로 돌았다. 그래서 정동원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정동원을 길렀다. 트로트계에 입문하게 된 계기도 할아버지 덕분이었다”라며 “그런데 안타깝게도 ‘미스터트롯’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할아버지께서 세상을 떠나게 됐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정동원이 아버지와 함께 지내게 된 시기는 정동원이 방송을 통해 이미 인지도를 얻은 이후부터였다. 사실 정동원이 성공한 이후부터 아빠와 함께 지내게 된 것인데 정동원하우스를 개관하면서 할머니, 아버지 이름도 아닌 아버지 여자 친구의 명의로 돼 있었으니 얼마나 마음고생했을지 엿볼 수 있는 사안”이라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엑스포츠뉴스 보도에 따르면 정동원의 아버지는 트로트 가수 A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지만, 계약서를 작성한 후 신뢰 관계가 깨지면서 A씨가 전속계약 파기를 요구했다. 하지만 정동원의 아버지가 교도소에 수감돼 있는 상태여서 A씨는 계약 파기를 진행하지 못하는 상황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 측은 이날 “해당 일을 전혀 알지 못했으며 (정동원이) 현재 심적으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A씨 역시 정동원이 피해를 보게 될지 걱정하고 있다며 우려를 드러내기도 했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