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아나 "4월 따뜻한 봄 닮은 사람과 결혼, 축하 감사"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강지영 아나운서가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떻게 입장을 전해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이렇게 글을 올린다. 오는 4월, 따뜻한 봄을 닮은 사람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강지영은 직접 결혼 소식을 인정해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강지영 아나운서는 2022년부터 JTBC '뉴스룸' 주말 단독 앵커로 활약했지만, 오는 10일 하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JTBC 강지영 아나운서가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떻게 입장을 전해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이렇게 글을 올린다. 오는 4월, 따뜻한 봄을 닮은 사람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변함없는 모습으로 저를 아껴주고 존중해 주는 사람이라,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 걷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됐다. 따뜻한 시선으로 저희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거 같다"고 전했다.
강지영은 "그리고 제 거취와 관련해서는, 여태까지 그래왔듯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백마디 말을 대신하겠다. 축하해주셔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고맙다"고 덧붙였다.
지난 9일 강지영이 오는 4월 금융계 종사자 연인과 2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는 보도가 전해졌다. 강지영은 직접 결혼 소식을 인정해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강지영 아나운서는 2022년부터 JTBC '뉴스룸' 주말 단독 앵커로 활약했지만, 오는 10일 하차한다. 후임은 안나경 아나운서가 맡는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