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솔로곡 ‘프렌즈’ 일부 공개…군중 속 냉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새 디지털 싱글 '프렌즈'(FRI(END)S)를 일부 공개했다.
빅히트 뮤직은 10일 0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뷔의 새 디지털 싱글 '프렌즈'(FRI(END)S)의 1차 티저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히트 뮤직은 10일 0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뷔의 새 디지털 싱글 ‘프렌즈’(FRI(END)S)의 1차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서 뷔는 홀로 밥을 먹다가 이내 깊은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떨군다. 서로 마음껏 사랑을 표현하는 군중들 사이에서 고독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뷔의 냉소적인 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 후반부에 흘러나오는 감미로운 선율의 사운드와 뷔의 고혹적인 가성이 진한 여운을 남긴다.
빅히트 뮤직은 “뷔의 디지털 싱글 ‘프렌즈’는 핑크빛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고백송’”이라며 “봄날의 새싹이 움트듯 포근하게 시작해 감정의 흐름에 따라 서서히 고조되는 팝 솔 알앤비(Pop Soul R&B) 장르”라고 소개했다.
군 복무 중인 뷔가 팬덤 ‘아미’를 위해 입대 전 준비했다. 뷔가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 발매 후 약 6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이다. 오는 15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16일 서울 성동구의 한 카페에서 팬이벤트 ‘프렌즈 파티(FRI(END)S PARTY)’도 열린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구선수 이호성 ‘네 모녀 살인 사건’…투신이 남긴 의문들[그해 오늘]
- “축구선수가 호텔로 부르더니…” 女기자 성폭행 의혹에 아르헨 ‘분노’
- 곰팡이에 시달리던 침착맨·기안, 50억대 건물주됐다[누구집]
- [단독]'JTBC 간판' 강지영 아나운서, 내달 결혼
- 직원들 철창에 가두고 아내와 저녁식사…'간 큰' 아산 새마을금고 강도
- "男女 모두 홀렸다" 기아 EV9, 친환경 격전지서 최고의 차 선정
- `채용비리 의혹`에 갈라선 김영주·이재명…누구 말이 맞나
- 임영웅이 `임영웅`했다…환아들 치료비 지원
- "빚져서 선물까지 했는데"…이별통보받자 여친에 흉기 휘두른 20대
- “한동훈 친척인데”…비례대표 당선 빌미로 1300만원 받은 7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