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막냇딸’ 아일릿, 멤버별 브이로그 공개···첫타자 엉뚱매력 원희

이선명 기자 2024. 3. 10. 1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일릿 멤버 원희의 일상 모습이 담긴 브이로그. 빌리프랩 제공



그룹 아일릿(ILLIT)이 개개인 매력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하이브 레이블 빌리프랩은 10일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 멤버 원희의 브이로그와 인터뷰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원희가 자신의 방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외출 준비를 하는 모습으로 영상이 시작됐다. ‘후각이 예민한’ 친구를 위해 침구를 정리하고 화장을 준비하며 외출할 옷을 고르며 일상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원희는 정신없이 이것저것을 챙기다가 무언가 하나에 빠지는 ‘과몰입’ 성향을 보이기도 했다. 우유색 화장품과 옷을 가리켜 “뽀용뽀용하다”라는 신조어를 쓰며 엉뚱발랄한 매력도 표출했다.

소속사는 “아일릿 미니 1집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는 ‘나의 진짜 이야기가 곧 최고의 이야기’라고 전한다”며 “자기 감정에 솔직하고 생각과 일상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요즘 10대’의 모습을 원희의 모습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했다”고 했다.

또한 “원희 이후 차례로 공개될 다른 멤버들의 개인 영상에도 앨범 수록곡에 담긴 메시지와 각각의 특징을 녹여냈다”며 “독특하지만 친근한, 풋풋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이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했다.

아일릿은 하이브가 르세라핌과 뉴진스에 이어 세 번째로 론칭시키는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미니 1집 ‘슈퍼 리얼 미’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