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뉴욕출발 탑승객 위한 아카펠라 공연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프레미아가 뉴욕출발 탑승객을 위한 특별공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는 지난 8일(현지시각) 오후 뉴욕에서 출발하는 YP132편 탑승에 앞서 뉴왁 리버티 국제공항 탑승 게이트에서 예일대학교 아카펠라그룹의 특별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미국 예일대학교의 아카펠라 그룹 'SOBs(Society of Orpheus and Bacchus)'와 협업해 대한민국 공연을 위한 출국길에 에어프레미아 탑승객을 대상으로 마련한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일대 아카펠라그룹 SOBs 직접 나서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뉴욕출발 탑승객을 위한 특별공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는 지난 8일(현지시각) 오후 뉴욕에서 출발하는 YP132편 탑승에 앞서 뉴왁 리버티 국제공항 탑승 게이트에서 예일대학교 아카펠라그룹의 특별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미국 예일대학교의 아카펠라 그룹 ‘SOBs(Society of Orpheus and Bacchus)’와 협업해 대한민국 공연을 위한 출국길에 에어프레미아 탑승객을 대상으로 마련한 이벤트다. SOBs는 오는 3월20일 제주시 제주아트센터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평택, 파주 등을 순회하는 국내 일정을 앞두고 있다.
특히 한국 국적사로는 유일하게 뉴왁 리버티 국제공항을 운항중인 에어프레미아 탑승객만을 위한 공연이라는 의미도 있다. 에어프레미아는 인천~뉴욕 노선에 주 4회(한국 출발기준, 월·수·금·일) 항공편을 운항하면서 지난 한해 동안 7만명 이상의 승객을 유치한 바 있다.
최현철 에어프레미아 뉴욕지점장은 “탑승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절대 안 빠졌는데…‘8개월간 19kg’ 뺀 중년女, 성공 비결은?
- 산다라박 "파리서 노브라 시도 했지만…주변 만류에 니플패치"
- “이러면 차라리 안 본다” 류현진 5500원 내고 봐야 돼?…티빙 ‘일단 무료’
- 전남 아파트서 10대 추락해 숨져
- '태국전 예고 포스터' 손흥민은 있고 이강인은 없다
- 박지환, 'SNL코리아5' 호스트 출격…강렬한 존재감 기대
- ‘생리통 체험 기계’ 붙이자…日 남성 “서 있지도 못해요”
- “천만 영화될까?” ‘파묘’, 개봉 16일 만에 700만명 돌파… ‘곡성’ 넘었다
- “30살에 연봉 1억 진짜 주나요” 삼성전자맨도 부러워 한다
- 틱톡이 뭐라고…11세 소년, '크로밍 챌린지' 하다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