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미스코리아' 김고은과 열애설 부인…"친한 오빠, 동생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미스코리아 출신 김고은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10일 OSEN은 지드래곤과 김고은은 연인 관계가 아닌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는 내용을 보도했다.
앞서 지드래곤의 팬들 사이에서 지난해 여름부터 김고은과 사귄다는 소문이 돌았다.
김고은은 2000년 9월생으로 지난 2022년 제66회 미스코리아에서 美(미)를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미스코리아 출신 김고은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10일 OSEN은 지드래곤과 김고은은 연인 관계가 아닌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는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아는 지인들이 겹칠 뿐 연인이 아니다. 앞서 지드래곤의 팬들 사이에서 지난해 여름부터 김고은과 사귄다는 소문이 돌았다.
특히 지난해 7월 이들이 일본 오사카의 얀마스타디움 나가이에서 열린 PSG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또한 국내외 팬들은 같은 건물 내 엘리베이터에서 각각 찍은 거울 셀카, 시간 차이를 두고 각자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된 일몰 사진을 보고 열애를 추측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1988년 8월생으로 지난 2006년 그룹 빅뱅으로 데뷔했고,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고은은 2000년 9월생으로 지난 2022년 제66회 미스코리아에서 美(미)를 수상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시아 엘프女' 안젤리나 다닐로바, 계곡서 몸매 자랑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정성화 "뮤지컬 배우 21년차, 한결 같이 지켜온 나만의 원칙 있어" - 스포츠한국
- 박지현, 물에 젖어 아찔하게 드러난 수영복 몸매 - 스포츠한국
- 롯데의 2024시즌 리스크… '사생활 논란' 나균안이 흔들리면 큰일이다 - 스포츠한국
- 오또맘, 속옷만 입어도 예쁜 몸매 "완벽 애플힙"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허수미, '빼꼼' 드러난 가슴골…가려지지 않는 늘씬 자태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 맞아? 겨우 가린 침대 셀카 '아찔' - 스포츠한국
- 2스트라이크 이후 대처, 이정후가 천재인 이유[초점] - 스포츠한국
- 이유애린, 비키니로 가리기 힘들어…아찔한 몸매 인증 'CG인 줄' - 스포츠한국
- [인터뷰] '괴물'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한국 관객 큰 사랑 이유? 부산국제영화제 도움 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