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지옥’ 역대급 F(감정형)과 T(이성형)의 만남→결혼 30년째 파국? “너 T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라도 너무 다른 'FFTT 부부'가 '결혼 지옥'을 찾았다.
11일(월) 방영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너무나 감성적인 극 F 아내! 지독하게 이성적인 극 T 남편! 정반대의 성향으로 대화 단절까지 이어진 'FFTT 부부'가 등장한다.
달라도 너무 다른 'FFTT 부부'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11일(월) 밤 10시 10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67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말 위기의 부부”
달라도 너무 다른 ‘FFTT 부부’가 ‘결혼 지옥’을 찾았다.
11일(월) 방영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너무나 감성적인 극 F 아내! 지독하게 이성적인 극 T 남편! 정반대의 성향으로 대화 단절까지 이어진 ‘FFTT 부부’가 등장한다. 결혼 30년 차를 맞았지만, 부부 생활 내내 너무나 다른 성향 차를 극복하지 못하고 만나기만 하면 싸운다는 두 사람. 아내는 남편에게 진심 어린 따뜻한 말 한마디를 들어보고 싶다고, 남편은 정확한 싸움의 원인이 무엇인지 찾고 싶어 ‘오은영 리포트’의 문을 두드렸다.
극과 극 부부의 하루는 출근 준비로 시작된다. 함께 스포츠 브랜드 멀티숍을 운영하는 부부는 출근하는 차 안에서부터 가게에 도착해서까지 대화가 없다. 이 모습을 지켜본 MC들은 숨이 막힌다, 종일 같이 있는데 대화가 없어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인다. 두 사람의 충돌은 사소한 일상에서도 벌어진다. 손님이 없는 시간에 청소하기를 원하는 남편이지만, “하지 마”라며 단칼에 거절하는 아내. “청소하는 남편의 모습이 짜증 난다, 다 엎어버리고 싶다”라며 거침없는 발언을 서슴지 않는 아내를 본 오은영 박사는 “정말 위기의 부부”라며 단지 청소의 문제가 아닌, 그 밑면에 있는 다른 이유를 찾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다음 날, 가게에 놀러 온 인근 상인에게 아내는 갱년기를 고백하는데. 남편은 30년 동안 욕 한번 한 적 없는 아내가 갑자기 반말과 욕을 시작해 낯설다고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그 덕분에 동업자로서 나눠야 할 가게의 경제적 문제에 대해서도 꺼낼 수 없다는 남편. 아내는 과거 두 번의 출산과 고통스러웠던 무릎 수술에도 부재중이었던 남편에게 받은 마음의 상처가 크다고 털어놓지만, 당시 그럴 수밖에 없던 불가피한 상황을 설명하는 남편에게 눈물을 보이고. 급기야 “촬영 안 해, 끝내!”라며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사상 처음으로 촬영 중단 위기를 맞이하는데...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오은영, “이런 경우는 처음...서로 잘못은 인정하지 않아 안타까워” (결혼 지옥)
- ‘등산 부부’, ‘결혼 지옥’ 카메라 만으로 솔루션 성공? “대화 잘 돼”...제작진→MC들 ‘당
- 박지민, “역대급으로 싸운 부부”...‘결혼 지옥’ 사상 최장 녹화 시간 기록
- 오은영, ‘얼음 부부’에 “부부가 대화를 이상하게 해...자신의 억울함만 하소연” (결혼 지옥)
- ‘결혼 지옥’ ‘얼음 부부’ “연애하는 동안 20번 이별...싸우면 헤어지자고 했다”
- ‘결혼 지옥’ “밥 좀 편하게” 남편 VS “기대 안 해” 아내, 大 전쟁 내막은?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