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5일 불금에 롯데월드 출입금지, 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사 이후 처음으로 지난해 매출 2조원을 돌파한 방산업체 LIG넥스원이 그동안 고생한 임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서울 잠실 롯데월드를 통째로 대관했다.
10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LIG넥스원은 4월5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전체를 대관해 임직원과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데이'를 개최한다.
LIG넥스원은 임직원 사기 진작과 소속감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매년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LIG넥스원은 4월5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전체를 대관해 임직원과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데이'를 개최한다.
앞서 롯데월드는 전체 대관 행사로 인해 당일 일반 고객의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이 제한된다는 공지를 최근 한 바 있다.
LIG넥스원은 임직원 사기 진작과 소속감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매년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지난해는 매출 2조3086억원, 영업이익 1864억원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한 만큼 특별히 임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롯데월드 대관을 결정했다.
이번 행사에는 구본상 회장과 신익현 사장 등 주요 경영진을 비롯해 판교, 용인, 대전, 구미, 김천 등 전국 사업장에서 일 하는 43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할 예정이다.
LIG넥스원은 직원 1인당 동반 인원을 본인 포함 4인으로 제한하되 다자녀가구의 경우 모두 입장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LIG넥스원은 독신 가구까지 고려할 때 약 1만명이 롯데월드에 모일 것으로 예측한다.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망베르 치즈' 앞으로 못먹을 수도?… "곰팡이 번식 능력 약화" - 머니S
- 테라젠헬스, 유전자 기반 수면 솔루션으로 '꿀잠 판매' - 머니S
- "일단 과징금 때리고 보자"… 공정위, 유통가 소송전 잇단 고배 - 머니S
- "삼립 끼워 통행세 거래"… SPC 647억원 과징금 소송 대법행 - 머니S
- 유아인이 망친 넷플릭스 '종말의 바보', 공개 일정은? - 머니S
- "밤양갱, 지금 터졌어" 한강서 비비 소환한 유재석 - 머니S
- BMW 설립자 작고 70년… '파랑·하양 로고' 어떤 의미가 - 머니S
- '홍김동전'·'옥문아'·'김신영'… 시청률 희생양 된 그들 - 머니S
- 아나운서 강지영의 '빡침 코드'는 그 남자… 4월 결혼설 - 머니S
- 1110회 로또 1등 16명… 각 16억4739만원 수령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