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중퇴' 이이경, 서울대 석사모 썼다 "가방끈 짧아, 父 꿈 이뤄" ('놀뭐')[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뭐' 이이경이 서울대 졸업사진으로 아빠의 꿈을 이뤄줬다.
졸업식 후 나가는 대학원생을 만난 이이경은 "제가 가방끈이 많이 짧은데 한 번 (석사모를) 써볼 수 있는 영광을 주시겠냐"고 물었고 대학원생은 흔쾌히 석사 가운까지 벗어줬다.
졸업사진을 찍은 이이경은 "서울대 드디어 졸업이다"라며 학사모를 힘차게 던져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놀뭐' 이이경이 서울대 졸업사진으로 아빠의 꿈을 이뤄줬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좁쌀 한 톨' 특집이 그려졌다.
OB, YB 팀으로 나눠진 멤버들은 좁쌀 한 줌을 더 높은 가치로 바꿔와야 한다. 조가 변비에 좋다는 효능을 알아낸 YB팀은 변비가 있는 사람을 찾기로 했고, 쿨하게 변비 임을 밝힌 대학원생을 만나 숙취해소제와 교환했다. 이어
YB가 향한 곳은 서울대로 향했다. 마침 서울대에서는 학위수여식이 열렸다. 졸업식 후 나가는 대학원생을 만난 이이경은 "제가 가방끈이 많이 짧은데 한 번 (석사모를) 써볼 수 있는 영광을 주시겠냐"고 물었고 대학원생은 흔쾌히 석사 가운까지 벗어줬다.
가운과 석사모를 쓴 이이경은 "우리 아버지 꿈 여기서 이룬다"고 감격, "고마워 내 졸업식까지 와주고"라며 사진을 찍으러 갔다. 박진주와 미주도 "축하해"라고 이이경의 졸업 인증샷에 힘을 보탰다. 졸업사진을 찍은 이이경은 "서울대 드디어 졸업이다"라며 학사모를 힘차게 던져 올렸다.
YB 멤버들은 학위수여식을 마친 대학원생들에게 숙취해소제를 주고 꽃다발을 받았다. 꽃다발로 교환한 YB 멤버들은 "이걸로 의미 있는 교환을 할 수 있겠다. 연인에겐 고백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결혼할 사람에겐 프로포즈할 기회를 줄 수 있다"며 들떴다.
서울대 밖으로 나와 은퇴 후 아내와 일상을 보내는 남편에게 꽃다발을 건넨 YB. 이이경은 "저희 아버지도 은퇴하셨는데 은퇴하시면 어떻게 하루를 보내냐. 하루가 점점 짧죠?"라고 물었고 남편은 "맞는 거 같다. 할 일은 없는데 하루가 빨리 지나간다"고 밝혔다. 이어 "나한테 시집 와줘서 고맙고 잘 참고 살아줘서 고맙고 앞으로 애들은 갈 길이 있으니 남은 우리 둘이 서로 돕고 그때까지만이라도 서로 돕고 행복하게 남은 인생 즐거운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여지껏 잘 살아줘서 고맙다"는 담담한 영상편지를 보냈다.이에 미주와 이이경은 "왜 눈물 나지?", "왜 눈물이 차오르지?"라며 덩달아 감동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오영미, 결혼 13일 만에 사별..“220억 유산 받았다고”
- “엄마가 배우 남친 뺏었다”..딸 전남친과 결혼한 유명 가수 엄마 ‘경악’
- 연예계 황당 실화..이찬원, “그렇게 살지 마” 권모술수 연예인 동료에 분노
- 식당에서 준 드라이아이스 먹은 일가족, 하마터면..
- 불륜남과 호텔 갔다 아침에 국회 출근..“가족이 용서해서 괜찮”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