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국제결혼하나, 싱가포르男과 핑크빛 “끼부림 느껴”(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자가 싱가포르 현지인과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3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9회에서는 전현무,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 그리고 샵뚱 한현재 원장이 싱가포르로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영자가 싱가포르 현지인과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3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9회에서는 전현무,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 그리고 샵뚱 한현재 원장이 싱가포르로 떠났다.
이날 사이드카를 탄 이영자는 드라이버와 핑크빛 썸을 보여줬다. 드라이버는 싱가포르 야경에 푹 빠진 이영자가 다른 곳을 보자 툭툭 쳐 볼 만한 경치를 구경시켜줬고, 다정하게 야경을 구경하는 두 사람을 뒤에서 보며 전현무는 "저분 영자 누나 좋아하는 것 같다"고 의심했다.
사실 출발도 전부터 통성명을 나눴던 두 사람. 드라이버는 자신의 이름은 물론 묻지도 않았는데 부모님은 홍콩 사람이며 영국에서 태어나 현재 싱가포르에서 살고 있는 것을 술술 밝혔다. 이 사실을 VCR을 통해 뒤늦게 안 송은이는 "싱글인지 물어봤어야 했는데"라며 진심으로 아쉬워했다.
이영자는 솔직하게 플러팅을 느꼈냐는 질문에 씨익 웃더니 "끼부린다는 건 느꼈다. 확실히 느끼긴 느꼈다. (헬멧 때문에) 소리가 안 들리는데 계속 무슨 얘기를 하고, 한국에 눈이 오고 있다는 것도 이 사람에게 들었다"고 털어놓았다.
전현무, 송은이는 "누나 고향이 궁금하다는 얘기다", "한국에 대해 찾아봤다는 것 아니냐"고 진지하게 반응했다. 홍현희는 심지어 "미혼에 그분이 진짜 마음이 있었다면 안타까운 일"라고 말하며 드라이버의 마음에 이입했고, 이에 이영자는 "송실장, 싱가포르 갈 준비해"라고 전화하는 척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VCR 속 이영자의 선택은 썸보다 음식이었다. 드라이브 중 순간적으로 맛있는 냄새를 맡은 이영자는 즉흥적으로 모두에게 "여기에서 내려야 한다"고 선포, 꼬치구이(사테) 거리에 내려 뒤도 안 돌아보고 드라이버와 헤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야외 테이블에 자리잡은 이영자는 전현무, 홍현희 등이 드라이버와의 핑크빛을 의심하자 "나한테 완전히 홀딱 반한 것 같더라고"라고 너스레, "예전에는 (러브라인이) 가당치도 않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고맙다. 실버타운을 앞둔 나에게. 살아있음을 증명한다. 아직도 그런 농담을 할 수 있다는 게"라며 진심으로 고마워했다.
하지만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마자 이영자의 관심은 다시 음식에 집중됐고 이에 전현무는 "그 어떤 남자보다 음식을 반기신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이 더 빠졌네‥활동 복귀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故조민기 오늘(9일) 6주기, 성추행 논란에 경찰 소환 앞두고 사망
- 아이유 엄마 “7살 아이유, 당돌·되바라져…그 일로 너를 처음 때려” (이지금)
- 한지민, 퉁퉁 부은 셀카 공개 “사람들이 안 붓는 줄 알아, 답답”(PDC)
- 안현모 이혼 후 밝아진 근황 “나중은 나중 지금은 지금”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40대에 뜬 류승룡, 내조퀸 ♥아내 자랑 “돈 자기가 벌테니 연기하라고”(유퀴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