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BAD’ 두 번째 콘셉트 공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김남주는 지난 7일과 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배드)의 두 번째 Someday(썸데이) 버전 콘셉트 포토,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김남주는 매혹적인 눈빛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금발 헤어와 니트 스타일로 영화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무드 필름은 이번 앨범 3번 트랙인 ’Ridin‘ Out’(라이딘 아웃)의 멜로디 일부를 담고 있다. 김남주의 다양한 표정과 감각적인 연출이 곡의 무드를 한층 살린다.
김남주는 Breeze(브리즈) 버전을 통해 다니엘 헤니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1번 트랙 ‘Mirror, Mirror’(미러, 미러)에 대해 예고하며 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이번엔 ‘Ridin’ Out‘에 대한 힌트로 앨범 전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BAD‘는 김남주가 4년여 만에 준비한 솔로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BAD‘와 ’Mirror, Mirror‘, ’Ridin‘ Out’ 등 총 3곡으로 구성돼 있다. 김남주는 전반적인 콘셉트 기획과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하며 자신의 색깔과 애정을 가득 담아냈다. 이에 김남주의 새로운 변화를 만날 수 있는 ‘BAD’ 본편에 관심이 높아진다.
김남주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