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신기루, 신포시장 홍보 효과 ‘톡톡’ “전부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기루 덕분에 신포시장이 더욱 유명해졌다.
3월 9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신기루가 등장했다.
신기루는 "지난 출연 때 전현무가 붙여준 별명이 큰 인기를 끌었다"라고 말했다.
신기루는 "토스트집도 이사했는데 모르는 분이 많았다. 방송 보고 찾아간 사람들이 많다더라"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기루 덕분에 신포시장이 더욱 유명해졌다.
3월 9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신기루가 등장했다.
신기루는 자기 소개로 “루세라찜입니다”라는 인사로 웃음을 안겼다. 신기루는 “지난 출연 때 전현무가 붙여준 별명이 큰 인기를 끌었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지난 방송 이후 신포시장에 사람이 몰렸다”라고 얘기했다. 신기루는 “소개했던 칼국수집은 입구부터 막혔다”라고 말했다.
이어 “외제 식료품점은 오전에 마요네즈가 완판됐다”라고 말했다. “사장님이 고맙다고 연락했다”라며 신기루는 소식을 전했다.
이영자는 “신기루가 전통시장 앰배서더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신기루는 “토스트집도 이사했는데 모르는 분이 많았다. 방송 보고 찾아간 사람들이 많다더라”라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무&이영자&송은이&홍현희&한현재 메이크업 아티스트 편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영자, 드라이버와 묘한 기류…전현무 “누나 좋아하는 것 같은데?” (전참시)
- ‘전참시’ 이영자-샵뚱 먹코드 200% 일치! 전현무 맨손 먹방→송은이 '송뚱' 등극
- '영자미식회' 싱가포르에서 개최…국물 무한리필 티타임(전참시)
- '전참시' 전현무→이영자, 싱가포르 떠난다…홍현희, 공항서 카리나 변신
- 송은이 "최강희, 과거 은퇴 고민…정신 차리라고"(한 차로 가)
- 스윙스, 자기 암시→시간 절약 성공 비결 밝혔다 (전참시)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