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홍현희, 카리나 공항패션 완벽 재현..신기루 "에스파파 탁재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가 카리나의 공항 패션을 완벽 재현했다.
9일 방송된 MBC 주말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전현무·송은이·이영자·홍현희가 싱가포르 관광청 초대를 받아 출국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샵뚱이 "오늘 콘셉트가 뭐냐"라고 물었고 홍현희는 "에스파 카리나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2월, 그룹 에스파의 일본 출국 당시 카리나가 입어 화제가 된 공항 패션을 완벽 재현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된 MBC 주말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전현무·송은이·이영자·홍현희가 싱가포르 관광청 초대를 받아 출국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홍현희는 동행한 '샵뚱' 한현재 메이크업 원장과 함께 가장 먼저 공항에 도착했다. 차에서 내린 홍현희는 샵뚱에게 "플래시 터트려줘"라며 다짜고짜 사진을 요구했다. 샵뚱이 "오늘 콘셉트가 뭐냐"라고 물었고 홍현희는 "에스파 카리나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2월, 그룹 에스파의 일본 출국 당시 카리나가 입어 화제가 된 공항 패션을 완벽 재현한 것. 이를 본 신기루는 " 에스파파(S.papa) 아니냐, 탁재훈"라고 했고, 양세형은 "PPAP 아니냐"라며 SNS에서 화제인 일본 코미디언 고사카 다이마오를 언급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뭐가 그리 급해서.." 성유리가 전한 안타까운 소식 - 스타뉴스
- "성적 모욕".. 상습 성희롱 못참은 걸그룹 결국 고소 - 스타뉴스
- '이혼' 황정음, 폭발 - 스타뉴스
- 'BTS의 아버지' 방시혁, 2024년 연봉 1원 - 스타뉴스
- 유재석X제니, 사이비 교주에 당했다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