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장발 김범수에 “요크셔테리어 노견 같아” 폭소(‘아형’)[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진호가 김범수의 헤어스타일을 보고 폭소했다.
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가수 김범수와 KCM이 출연했다.
이날 이진호는 장발 스타일을 한 김범수를 보고 "희철이가 머리 기르는 모습을 많이 봐서 괜찮은데, 범수는 약간 요크셔테리어 노견 느낌이다"며 "넥타이까지 한 것을 보니까 영화 '넘버 3'의 랭보같다"며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가수 김범수와 KCM이 출연했다.
이날 이진호는 장발 스타일을 한 김범수를 보고 “희철이가 머리 기르는 모습을 많이 봐서 괜찮은데, 범수는 약간 요크셔테리어 노견 느낌이다”며 “넥타이까지 한 것을 보니까 영화 ‘넘버 3’의 랭보같다”며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민경훈은 “빨리 취소해”라며 말렸지만 끝까지 웃음을 참지 못했고, KCM은 “저거는... 패도 돼”라고 말하며 김범수를 응원했다.
강호동은 이진호에게 동의하며 “치와와 느낌은 아니지?”라며 웃음을 삼켰다. 이에 이수근은 “경규 선배한테 얘기할게”라고 말하면서 상황을 재미있게 정리했다.
서장훈은 김범수에 “예능에 나오면 이럴 것이라는 걸 예상했냐”고 질문. 김범수는 “예상하긴 했는데 이 프로그램이 가장 무서웠던 게 움짤을 많이 양산한다는 것”이라며 걱정했다.
아니라는 이수근의 말에 김범수는 “지금 벌써 5개나 나왔다”며 소리쳤고, 그의 반응에 이수근은 “유명 가수 모셔놓고 헤어스타일 얘기만 한다”며 박장대소했다.
멤버들이 김범수에게 머리카락을 기른 이유를 묻자, 그는 “코로나 때 샵을 계속 못 갔는데, 머리가 자라는 것을 보고 제대로 길러보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대면해서 이상하다고 말한 사람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완선 누나가 ‘나는 범수 씨를 보고 이렇게 괜찮았던 적이 없었다’라고 했었다”며 모두가 장발 스타일을 칭찬했다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이수근은 “김완선 누나는 확실한 MZ들의 반응이네”, 서장훈은 “선한 분이시네”라고 답해 폭소했다.
당시 이진호가 ‘이병 강창모 따라오게’라고 했었다는 KCM의 말에 이진호는 “사실 KCM이 나보다 5살 많았다”고 밝혀 좌중을 폭소케 했다.
KCM은 “한번은 진호와 코인노래방을 갔는데, 갑자기 500원짜리를 엄청나게 쌓아 놓더라”며 “코인이 다 떨어질 때까지 노래하라고 했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진호는 웃으면서 “나는 앉아 있고, KCM은 서서 노래 불렀다”고 말해 멤버들을 웃음에 빠뜨렸다.
KCM은 “나는 심지어 얘가 누군지도 몰랐다. 광기를 느꼈다”며 “뭐 하는 XX인지 궁금했다.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인가”고 말했다. 이어 “나중에 이진호가 일병이었던 것을 알고, X여 버리고 싶었다”고 솔직히 밝혔다.
이진호는 KCM과 있었던 또 다른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그는 “KCM이 운동 중독이었는데 이병이라 체력 단련실에 못 들어갔었다”며 “내게 와서 ‘이진호 일병님, 턱걸이 한 세트만 해도 되겠습니까?”라고 물었었다며 KCM의 운동 사항이 대단하다고 말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tnV 화제의 드라마였던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배우 송하윤과 이기광이 출연한다. 매주 오후 8시 50분 JTBC 방송.
[서예지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형’ 이진호, 장발 김범수에 “요크셔테리어 노견 같아” 폭소[종합] - 스타투데이
- ‘아형’ 이수근, 장발 김범수에 “사극 준비하냐” 폭소 - 스타투데이
- 서장훈, 사기 안 당할 것 같은 방송인 2위 등극… 김영철 “김구라랑 막상막하” (‘아형’) - 스
- “본인을 연예인이라고 부르는 사람 오랜만”… 이수근, 이상민 디스 (‘아형’) - 스타투데이
- ‘놀토’ 신동엽, 19금 컨셉 비비에 “누나라고 부를 뻔”[종합] - 스타투데이
- “벍콫 아니야?”… 김동현, 벚꽃 맞춤법 당당하게 오답(‘놀토’) - 스타투데이
- ‘놀토’ 청하… “신동엽 90도 인사에 충격받았다” 고백 - 스타투데이
- “밤양갱도 갱이다”… 비비, 화끈한 신곡 소개(‘놀토’) - 스타투데이
- “비비 ‘밤양갱’ 1위 할 줄 알았다”… 유재석, ‘발’양갱 노래 부르며 감격(‘놀뭐’)[종합]
- “아버지 꿈 이뤘다”… 이이경, 서울대 학사모 쓰고 감격(‘놀뭐’)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