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세’ 임예진, 원조 국민 여동생다운 동안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원한 하이틴스타' 임예진이 최은경과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배우 임예진의 소속사 심스토리(주)는 9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녹화 중 출연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1974년 영화 '파계'로 데뷔한 임예진은 '여고졸업반'을 시작으로 '푸른교실', '진짜 진짜 잊지마', '이런 마음 처음이야' 등 하이틴 영화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최고의 스타로 등극했다.
임예진은 원조 '국민 여동생'이라는 타이틀로 80년대 하이틴스타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원한 하이틴스타’ 임예진이 최은경과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배우 임예진의 소속사 심스토리(주)는 9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녹화 중 출연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임예진은 하늘색 스트라이프 셔츠원피스를 입고, 상큼하게 미소 짓고 있다.
1974년 영화 ‘파계’로 데뷔한 임예진은 ‘여고졸업반’을 시작으로 ‘푸른교실’, ‘진짜 진짜 잊지마’, ‘이런 마음 처음이야’ 등 하이틴 영화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최고의 스타로 등극했다.
임예진은 원조 ‘국민 여동생’이라는 타이틀로 80년대 하이틴스타가 됐다. 이후 드라마를 통해 성인 연기자로 변신, ‘국민 배우’로 등극했다.
맛깔나는 명품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는 임예진은 KBS TV 새 주말 연속극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에 캐스팅되어 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임예진은 동안 외모에 통통 튀는 말솜씨로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원조 만능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임예진은 ‘속풀이쇼 동치미’에 패널로 출연하며 유쾌한 토크쇼를 이끌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심스토리(주)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지현우, 가족사진 공개…한 지붕 3대 가족 엿보기('미녀와 순정남')
- 뮤지컬배우 임예진, 라이브러리컴퍼니와 전속계약 "최선 다해 서포트"
- [M타임머신] 오로라는 참지 않지... “불륜은 사랑 아냐” (오로라 공주)
- '불명' 신사와 아가씨 특집! 박하나, 악행 대국민 사과→'사랑은 늘 도망가' 열창
- ‘거짓말의 거짓말’ 임예진, 이유리-연정훈 향해 알쏭달쏭한 눈빛
- '대한외국인' 임예진 “배우 박서준과 함께 연기해보고 싶어”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