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 출신 금비, 달라진 비주얼 눈길…랄랄 “배우인 줄”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거북이 출신 가수 금비가 근황을 공개했다.
9일(토)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그룹 거북이 출신 가수 금비가 출연했다.
고정 게스트 유튜버 랄랄은 "오늘 처음 뵀는데 배우이신 줄 알았다"며 금비의 비주얼에 놀라워했고, 진행자 김태균은 "우리가 알던 거북이 때의 모습만 상상하고 있는데 되게 우아해지셨다"며 달라진 분위기를 칭찬했다.
이날은 금비의 거북이 데뷔 전 경력이 드러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거북이 출신 가수 금비가 근황을 공개했다.
9일(토)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그룹 거북이 출신 가수 금비가 출연했다.
오랜만의 ‘컬투쇼’ 나들이에 출연자들 모두 금비를 반겼다. 고정 게스트 유튜버 랄랄은 “오늘 처음 뵀는데 배우이신 줄 알았다”며 금비의 비주얼에 놀라워했고, 진행자 김태균은 “우리가 알던 거북이 때의 모습만 상상하고 있는데 되게 우아해지셨다”며 달라진 분위기를 칭찬했다. 이에 금비는 “나이도 이제 들었고, 아기도 낳고 그러다 보니까 좀 많이 유해진 것 같다. 관상이 바뀌었다는 말씀들을 많이 하신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날은 금비의 거북이 데뷔 전 경력이 드러나 주목을 받기도 했다. 2003년 거북이로 데뷔하기 전인 2001년 혼성 그룹 ‘레카’로 먼저 데뷔를 했던 것. 금비는 “그 당시 레카라는 그룹으로 (방송인) 붐 씨와 같이 활동을 했었다”는 사실을 밝혔고, 김태균이 “그때 붐은 어땠었나”라고 묻자 “지금이랑 크게 다른 건 없다. 그때도 말을 굉장히 잘했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금비는 지난 2022년 결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런 한편 금비가 결혼 생활을 하면서 남편을 ‘형’이라고 부른다는 소식이 알려져 이목을 끌었다. 이에 관해 금비는 “같이 살다 보니까 너무 익숙해졌다. 그래서 제가 “오빠 우리 그냥 형 동생 하자”라고 농담으로 그랬다. 그래서 ‘형’이라고 부르면 남편이 부산 남자인데 되게 멋쩍어하면서 웃는다”며 남다른 호칭을 설명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산다라박 "파리 가니 전부 노브라…스타일리스트가 말려서 못해" (컬투쇼)
- 한해 "과거 블락비 데뷔 준비…지코랑 '억만장자' 되고 싶었다" (컬투쇼)
- 안예은 "임영웅 '상사화' 1000만뷰 돌파…임영웅+영웅시대 감사"(컬투쇼)
- 갓세븐 유겸 "감기로 입맛 없어져 4kg 감량" (컬투쇼)
- 임현식 "'고독한 바다' 수중 촬영 위해 3~4시간씩 물속에서" (컬투쇼)
- '강재준♥' 이은형 "깡총이? 황제성 나올 것 같아" (컬투쇼)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