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서울대 졸업식에서 ‘석사모’ 쓰다 “인생 첫 졸업가운이 서울대!”‘놀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이경이 서울대 졸업식에 갔다가 석사모까지 썼다.
3월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좁쌀 한 톨' 편으로 펼쳐졌다.
이어 세 사람은 서울대학교로 가서 대학원을 졸업한 학생들을 발견했다.
박진주는 "첫 졸업 사진인데 서울대에서 한다"라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이경이 서울대 졸업식에 갔다가 석사모까지 썼다.
3월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좁쌀 한 톨’ 편으로 펼쳐졌다.
이날 방송은 ‘좁쌀 한 톨’로 펼쳐졌다. 전래 동화에서 비롯된 이 이야기는 좁쌀 할 톨에서 물물교환하다가 정승댁 딸과 혼인까지 한 이야기다.
멤버들은 시세 1천 원에 해당하는 좁쌀 한 줌을 받아들었다. 이이경과 미주, 박진주는 샤로수길에서 대학원생 커플을 만나 숙취해소제와 물물교환에 성공했다.
이어 세 사람은 서울대학교로 가서 대학원을 졸업한 학생들을 발견했다. 행정대학원을 졸업한 주인공은 축하하러 와준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있었다.
이이경은 “제가 가방끈이 짧아서...”라며 석사모를 써봐도 되냐고 부탁했다. 졸업생은 흔쾌히 써보라고 석사모를 내밀었고, 이이경은 신나서 석사모를 썼다.
이이경이 석사모를 쓰자 얼굴에 붙어있던 왕점까지 떨어졌다. 박진주는 “서울대생 되니까 점까지 떨어졌다!”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이이경과 멤버들은 서울대학교 정문 앞에서 서울대생들과 함께 졸업(!) 사진을 찍었다. 박진주는 “첫 졸업 사진인데 서울대에서 한다”라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심지어 졸업생은 방송 콘셉트를 듣자 꽃다발과 맞바꿔주기까지 했다. 미주가 “부모님이 주신 꽃다발인데 괜찮냐”라고 하자 졸업생은 “좋은 기운을 다른 분들에게도 전하면 좋겠다”라고 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놀면 뭐하니?’ 김광규, ‘놀뭐’ 멤버들 방문에 ‘급피로’ “빨리 먹고 나가!”
- 주우재, 첫 출근에서 ‘천직’ 발견 “딱이야” ‘놀면?’
- ‘놀면 뭐하니?’ 주우재, ‘에버랜드’ 출근 지시에 경악 “나 어떡함?”
- ‘놀면 뭐하니?’ 주우재, '베개 2개‘ 김광규에 의문 “혹시 그녀가?”
- 유재석-하하, 주우재 추리력에 ‘깜짝’ “오늘 나오는 분 정체 안다” ‘놀면?’
- ‘라스’ 영케이, 숨은 저작권 부자?! “아이돌 저작권 등록 곡수로 4위 정도”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