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타블로 "데뷔 20주년 콘서트 잘될 줄 몰라··영화로도 제작" ('뉴스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가 데뷔 20주년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를 소개했다.
9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는 뮤지션 타블로가 출연한 가운데 에픽하이의 데뷔 20주년 콘서트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알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픽하이의 데뷔 20주년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오는 20일부터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가 데뷔 20주년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를 소개했다.
9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는 뮤지션 타블로가 출연한 가운데 에픽하이의 데뷔 20주년 콘서트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알려 눈길을 끌었다.
이날 타블로는 지난해 데뷔 20주년 콘서트가 전석 매진되었다며 "다행이다. 콘서트가 그렇게 잘될 줄 몰랐다"며 "그 이상을 더 준비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런 뒤 20주년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소개하며 "관객들은 노래하는 저희를 보겠지만, 저희는 가끔식 보이는 관객 모습을 보게 된다. 그 장면이 저희에게 하이라이트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타블로는 앞으로의 목표를 "신인 아이돌 그룹처럼 열심히 뛰고 싶다. 앞으로의 가능성이 뒤돌아봤을 때 우리가 해낸 것보다 더 많은 것처럼. 팬들도 그렇게 느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픽하이의 데뷔 20주년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오는 20일부터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뉴스룸' 방송화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