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인지도 굴욕에 황당 “런닝맨 유재석은 아는데 난 몰라?”(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3년 차 방송인 하하가 인지도 굴욕을 당했다.
이날 OB팀 유재석, 하하, 주우재는 물물교환을 위해 돌아다니다가 눈사람을 만들고 있는 한 학생을 만났다.
하하와 주우재가 "내가 이 형(유재석)이랑 프로그램 몇 개 했는데", "요새 10대 애들 나 아는데"라며 황당해하는 가운데 유재석은 "이 아저씨(하하) 몰라? 방송 23년 했는데"라며 혼자 신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23년 차 방송인 하하가 인지도 굴욕을 당했다.
3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24회에서는 멤버들이 좁쌀 한 톨로 정승의 사위가 된 전래동화의 주인공이 되어 물물교환에 도전했다.
이날 OB팀 유재석, 하하, 주우재는 물물교환을 위해 돌아다니다가 눈사람을 만들고 있는 한 학생을 만났다. 초등학교 5학년이라는 학생은 유재석이 "아저씨들 아냐"고 묻자 "유재석 (아저씨) 아니에요?"라고 답했다.
하지만 하하, 주우재는 모른다고. 하하와 주우재가 "내가 이 형(유재석)이랑 프로그램 몇 개 했는데", "요새 10대 애들 나 아는데"라며 황당해하는 가운데 유재석은 "이 아저씨(하하) 몰라? 방송 23년 했는데"라며 혼자 신나했다.
하하는 "너 '런닝맨' 알아 몰라"라고 물었다. 학생이 '런닝맨'은 안다고 답하자 하하는 더욱 황당함에 사로잡혔다. 하하는 "아는데 왜 난 몰라. 내 첫째아들과 동갑이야. 김종국 알아 몰라?"라고 물었고, 학생은 김종국도 모른다고 답했다. 사실 유재석은 숏폼을 통해 봐서 아는 거라고. 주우재는 "형이 숏폼에서는 활약을 잘 못하나보다"라고 깨알 분석했다.
이후 학생은 유재석과만 사진을 찍었다. 하하는 "후회할 것"이라며 끝까지 질척거리더니, 학생과 헤어지곤 "나 마포쪽 가면 난리난다. 동네 영향을 너무 많이 받는다"고 토로했다.
이어 하하는 학생의 친구와도 마주쳤지만 친구 역시 하하, 주우재를 몰라보곤, 심지어 주우재보고 "'나 혼자 산다'에서 봤다"며 코드쿤스트와 헷갈려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이 더 빠졌네‥활동 복귀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아이유 엄마 “7살 아이유, 당돌·되바라져…그 일로 너를 처음 때려” (이지금)
- 정동원 측 “父 교도소 수감? 전혀 몰랐다…가족사에 힘든 시간”[공식]
- 문자투표 논란→콘서트 불참 선언 ‘미스트롯3’ TOP7 순항할까[종합]
- 40대에 뜬 류승룡, 내조퀸 ♥아내 자랑 “돈 자기가 벌테니 연기하라고”(유퀴즈)[어제TV]
- 3억 주인공 15세 정서주, 송가인·양지은 이어 최연소 眞 탄생(미스트롯3)[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