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못 먹는데” 유재석 음주 선언, OB 취향 대통합에 잇몸미소(놀면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기쁨의 음주 선언을 했다.
3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24회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가 취향으로 대통합됐다.
그릭 요거트 가게에 들어간 유재석은 다음으로 올 멤버를 이미주로 추측하면서도 "하하가 만약 여기 오면 여긴 OB"라고 말해 주우재에게 위기감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기쁨의 음주 선언을 했다.
3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24회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가 취향으로 대통합됐다.
이날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가벼운 그릭 요거트, 따뜻한 밥 한끼 중 아침 메뉴를 선택하라고 문자를 보냈다. 대신 각 메뉴 당 선착순 3명이었다.
그릭 요거트를 고른 멤버 중에는 당연히 소식좌 주우재가 있었다. 주우재는 아침밥을 먹어서 그릭 요거트를 골랐다는 유재석이 "네가 왜 그릭 요거트냐"고 다그치자 "그걸 저한테 물어보는 거냐. 당연한 것 아니냐. 그릭요거트 선택한 사람은 저 보고싶은 사람 모임 아니냐"고 너스레 떨었다.
그릭 요거트 가게에 들어간 유재석은 다음으로 올 멤버를 이미주로 추측하면서도 "하하가 만약 여기 오면 여긴 OB"라고 말해 주우재에게 위기감을 안겼다. OB로 묶이는 걸 누구보다 싫어하는 주우재는 "하하 형만 아니어라. 진짜 하하 형만 오면 안 된다. 제가 싫어하는 그림이 될 것 같다. 하하 형 오면 안 된다. OB로 굳혀진다"며 무릎까지 꿇고 소원했다.
하지만 이후 등장한 건 하하였다. 하하는 '방끼남'(방송에서 끼니 때우는 남자)가 왜 그릭 요거트를 골랐냐는 말에 요즘 식단 관리 중인 사실을 언급하며 "집에서도 시켜먹는다"고 어필했다.
유재석은 질색하는 주우재에 가장 기뻐했다. 잇몸 미소를 보인 유재석은 "오늘 저녁에 나 술 못 먹는데 OB 맥주다. 우리 모임 기념하는 의미로 오늘 저녁은 OB맥주"라고 선언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이 더 빠졌네‥활동 복귀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아이유 엄마 “7살 아이유, 당돌·되바라져…그 일로 너를 처음 때려” (이지금)
- 정동원 측 “父 교도소 수감? 전혀 몰랐다…가족사에 힘든 시간”[공식]
- 문자투표 논란→콘서트 불참 선언 ‘미스트롯3’ TOP7 순항할까[종합]
- 40대에 뜬 류승룡, 내조퀸 ♥아내 자랑 “돈 자기가 벌테니 연기하라고”(유퀴즈)[어제TV]
- 3억 주인공 15세 정서주, 송가인·양지은 이어 최연소 眞 탄생(미스트롯3)[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