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JTBC 간판' 강지영 아나운서, 내달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간판인 강지영 아나운서가 내달 결혼한다.
이데일리 취재 결과 강지영 아나운서는 오는 4월 13일 서울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강지영은 2011년 MBC 아나운서 오디션 프로그램인 '신입사원'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후 특채 아나운서로 JTBC에 입사했다.
2022년 '뉴스룸' 주말 단독 진행을 맡으며 JTBC 간판 아나운서로 자리매김한 강지영은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취재 결과 강지영 아나운서는 오는 4월 13일 서울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금융계 종사자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약 2년 간의 열애 후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앞두고 지인들에 청첩장을 돌리며 막바지 준비를 하고 있다.
강지영은 2011년 MBC 아나운서 오디션 프로그램인 ‘신입사원’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후 특채 아나운서로 JTBC에 입사했다. 정계인사들의 인터뷰를 담당하며 입지를 넓혔고 교양 예능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에 고정 멤버로 출연하며 활약을 펼쳤다. 2022년 ‘뉴스룸’ 주말 단독 진행을 맡으며 JTBC 간판 아나운서로 자리매김한 강지영은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상 털기에 노예 취급…‘공무원 마녀사냥’, 죽음 불렀다 [사사건건]
- 이재명, 2찍 표현 사과 "죄송한 마음 대단히 부적절했다"
- "빚져서 선물까지 했는데"…이별통보받자 여친에 흉기 휘두른 20대
- 오토바이 사고, 이렇게 꾸몄더니.. "돈이 되네?"[보온병]
- "이중계약, 6억원 손해배상하라"…박유천, 前 매니저에 피소
- “엄마, 죽기 싫어요” 두 딸 살해한 母…파국 내몬 사기범 형량은?[그해 오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배에 배란주사 놓고 눈물 "나 때문이야"
- 나탈리 포트만, 불륜 저지른 남편과 결혼 11년 만 이혼
-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결별…진심으로 사랑했고 응원할 것"
- 점심 3850원, 7개 메뉴에 ‘수요미식회’…스케일 큰 GS건설[회사의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