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짠한형’ 축가 약속 지켰다 “항상 춤으로 부족한 부분 채웠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코미디언 정호철-이혜지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선사했다.
3월 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정호철, 이혜진의 결혼식 현장을 생중계했다.
'짠한형 신동엽'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결혼을 앞둔 정호철에게 축가를 불러주겠다고 한 약속을 지킨 것.
한편 이날 결혼식 사회는 신동엽, 주례는 하지원, 축가는 이효리·조혜련, 드레스 이모님은 장도연이 맡아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효리가 코미디언 정호철-이혜지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선사했다.
3월 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정호철, 이혜진의 결혼식 현장을 생중계했다.
이날 이효리는 김동률의 ‘감사’를 진심을 담아 불렀다. ‘짠한형 신동엽’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결혼을 앞둔 정호철에게 축가를 불러주겠다고 한 약속을 지킨 것. 정호철-이혜지는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 고마움을 전했다.
노래를 마친 이효리는 “말은 자신 있는데, 발라드를 불러본 게 20여 년 만에 처음이다. 항상 춤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웠다. 부족하더라도 제 목소리로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며 솔직히 밝혔다.
이어 “결혼하니까 너무 좋더라. 너무 감사하게 결혼 생활을 하고 있어서 두 분에게도 그런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 두 분이 서로 성장하는 모습 도와주면서 한 팀으로 잘 살아가시길 바란다”라며 정호철-이혜지의 앞날을 응원했다. 신동엽은 이효리가 바로 제주도로 간다며 “효리야 고맙다”라고 약속을 지켜준 그에게 감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결혼식 사회는 신동엽, 주례는 하지원, 축가는 이효리·조혜련, 드레스 이모님은 장도연이 맡아 관심을 집중시켰다. 정호철-이혜지 부부의 결혼식 풀버전은 오는 1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출처 :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45세’ 하지원, 짠한 감동의 주례사 “거짓말은 완벽해야” (짠한형 신동엽)
- 정호철♥이혜지, 오늘(9일) 결혼 생중계 “이효리 축가+하지원 주례”
- 황정음, 이혼 발표 후 당당한 본업 행보.. 악녀로 돌아왔다 [소셜in]
- 최양락 "신동엽, 중간 선배들에게 질투 미움받아"(짠한형)
- 전종서 "父 희귀병 진단 받았을 때 데뷔.. 루머 굳이 해명 안 했다"(짠한형)
- 전종서, 남친 이충현 감독 언급 "초반 1년은 그렇게 사랑하는지 몰랐다"(짠한형)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