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아침 '영하' 추위…내륙 서리 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요일인 10일은 전국이 맑지만 밤부터 구름이 많아지고 일교차가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이날 서해상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다고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6∼2도, 낮 최고기온은 9∼14도로 예보됐다.
아침 기온이 낮아 내륙을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상돼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일요일인 10일은 전국이 맑지만 밤부터 구름이 많아지고 일교차가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이날 서해상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다고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6∼2도, 낮 최고기온은 9∼14도로 예보됐다.
아침 기온이 낮아 내륙을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상돼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 '좋음'에서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주요 도시 예상 최저 기온은 △서울 -2도 △인천 -1도 △춘천 -5도 △강릉 -2도 △대전 -3도 △대구 -1도 △전주 -2도 △광주 -1도 △부산 2도 △제주 4도다.
최고 기온은 △서울 10도 △인천 9도 △춘천 11도 △강릉 12도 △대전 12도 △대구 13도 △전주 12도 △광주 14도 △부산 13도 △제주 11도로 예상된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30대女 시체훼손·유기' 육군 소령 신상 공개…38세 양광준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징역 2년 6개월 선고…"무책임하게 도주"
- [지스타 2024]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람객과 호흡
- 유안타증권, 부동산PF에 3분기도 부진
- 카카오 준신위, 투자·감사 준칙 정립…그룹 감사는 '컨트롤타워'로 일원화
- 밀리의서재, 3분기 영업익 31억원…누적 가입자 21% 증가
- [기자수첩] 특정 모형 선택하려고 검사권 들이대는 금감원
- 서울교통공사, 지난 5년간 '승객 부상' 치료비 24억원가량 지출
- 트럼프, 정부효율부 수장에 '일론 머스크' 지명…"관료주의 해체할 것"
- '서로 쿵' 외제차끼리 부딪친 사고 "알아서 처리하겠다"더니 보험사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