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전국 노래자랑' 최종 녹화 "감사해서 미치겠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신영이 2년여 동안 진행했던 '전국 노래자랑' 프로그램의 마지막 녹화를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했다.
9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후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동 인재개발원 운동장에서 KBS 1TV '전국노래자랑'의 '인천 서구 편' 녹화가 진행됐다.
이날 촬영은 지난 2022년 10월부터 고(故) 송해의 뒤를 이어받아 1년 반 동안 '전국노래자랑'을 끌어왔던 김신영의 마지막 녹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후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동 인재개발원 운동장에서 KBS 1TV '전국노래자랑'의 '인천 서구 편' 녹화가 진행됐다.
김신영은 이날 "인천광역시 서구의 많은 분들이 오셨다"며 "저 보러 오신 건가, 감사해서 미치겠네"라고 인사했다.
이어 "오늘 저는 마지막"이라며 "마지막 불꽃을 인천광역시 서구에서 태울 수 있어 너무 영광이다"라고 마지막 소감을 전했다.
최근 후두염 때문에 고생한 김신영은 목소리가 잘 안나왔지만 본격적인 녹화를 시작하자 큰소리로 "전국~노래자랑"을 마지막으로 외쳤다.
이날 촬영은 지난 2022년 10월부터 고(故) 송해의 뒤를 이어받아 1년 반 동안 '전국노래자랑'을 끌어왔던 김신영의 마지막 녹화다. 김신영의 이날 녹화분은 오는 24일 방영된다.
김신영의 후임으로는 개그맨 남희석이 확정됐다. 남희석은 오는 12일 전남 진도군 고군면에서 열리는 '전국노래자랑' 녹화에 참여해 새 MC로서 첫 인사를 한다.
김선 기자 sun24@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트넘 캡틴 손흥민, 최고주급+종신계약 간다 - 머니S
- 안정환·이혜원 부부, 외국학교 이른 성교육에 '충격' - 머니S
- [뉴욕증시] 엔비디아 급락에 충격… 테슬라도 내리막 - 머니S
- 공중보건의 138명 서울 파견에… 지역 의료 공백 우려↑ - 머니S
- LCK 1황을 향해… T1 vs 젠지 "돌고 돌아 또 너냐" - 머니S
- 독보적인 임영웅, 154주 연속 인기 톱 - 머니S
- 비트코인 뜨자 요동치는 밈코인… "투자 과열 주의보" - 머니S
- "임대인 못믿어"… 이중계약 방지 확정일자 열람 최대 - 머니S
- "무서워서 못타겠네"… 충전하던 전기화물차 화재 - 머니S
- '서울의 봄' 보다 빠르다… 영화 '파묘', 관객 700만 돌파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