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습 포옹에 심쿵" 아이유, 탕웨이에 반했다(이지금)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탕웨이에게 반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이유의 6번째 미니앨범 'The Winning'의 수록곡 'Shh..'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아이유는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충전식 핫팩과 그냥 핫팩을 가지고 있고, 내복도 두 겹이나 입었다. 그 와중에 안에도 핫팩을 붙였다. 온몸에 다 두르고 있다. 겨울이 되면 항상 저온화상을 입지만, 그래도 얼어 죽는 것보다는 그게 낫다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에는 'IU 'Shh..' MV Behind The Scenes'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이유의 6번째 미니앨범 'The Winning'의 수록곡 'Shh..'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Shh..'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탕웨이가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아이유는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충전식 핫팩과 그냥 핫팩을 가지고 있고, 내복도 두 겹이나 입었다. 그 와중에 안에도 핫팩을 붙였다. 온몸에 다 두르고 있다. 겨울이 되면 항상 저온화상을 입지만, 그래도 얼어 죽는 것보다는 그게 낫다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어 뮤직비디오에서 탕웨이와 호흡을 맞추는 데 대해서는 "탕웨이 선배님 진짜 너무 멋진 것 같다. 완전히 반해버렸다. 오늘 처음 뵌 건 아니다. 같은 스케줄에 참석한 적이 있어서 예전에 두 번 정도 인사를 드렸다. 그때도 진짜 따뜻하게 대해주셨다. 너무 따뜻하게 대해 주셔서 그 기억 때문에 이번에 선배님이 더 떠올랐던 것 같다"고 전했다.
그는 "촬영 초반에 선배님께서 그냥 저벅저벅 걸어오셔서 저를 안아주셔서 너무 심쿵했다. 아무래도 그때 사랑에 빠져버린 것 같다"며 "아침에 대기실에서 인사드릴 때도 초콜릿을 주셨다. 포옹해 주셨을 때가 아니라 그때 빠져버렸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아이유는 "일단 이 뮤직비디오의 기본적인 내용은 어떤 내가 과거에 알던 누군가와 너무 닮은 사람을 보고 묻어뒀던 기억이 떠오르면서 결국에는 긍정적인 기분이 남는 뮤직비디오라고 생각한다. 약간 헷갈릴 수 있는 구조의 배치를 할 거다. 그 스토리를 다 알지 않아도 뭔가 보고 나면 마음 속에 굉장히 의미 있는 누군가가 떠오를 것"이라며 "고마우면 고마운대로, 그리우면 그리운대로, 아리면 아린 대로 그런 감정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뭐가 그리 급해서.." 성유리가 전한 안타까운 소식 - 스타뉴스
- "성적 모욕".. 상습 성희롱 못참은 걸그룹 결국 고소 - 스타뉴스
- '이혼' 황정음, 폭발 - 스타뉴스
- 'BTS의 아버지' 방시혁, 2024년 연봉 1원 - 스타뉴스
- 유재석X제니, 사이비 교주에 당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가슴 벅찬 밴드 사운드! 'Running Wild' MV 티저 공개 -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MTV EMA 베스트 K팝 수상..軍복무 중에도 'K팝 프론트맨' - 스타뉴스
- '24시간만 360만 달러' 방탄소년단 진 알로 요가 앰버서더 소식 미디어 노출 효과..역시 '진 이펙트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