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한형' 정호철·이혜지, 5년 열애 끝 결혼...신동엽 사회·이효리 축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정호철, 이혜지 커플이 9일(오늘) 결혼식을 올리며 또 한 쌍의 코미디언 부부가 탄생한다.
이날 결혼식에선 정호철이 출연 중인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 인연을 맺은 톱스타들이 총 출동한다.
'짠한형'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개그맨 선배 신동엽은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
'웃찾사'와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코미디언 정호철, 이혜지 커플이 9일(오늘) 결혼식을 올리며 또 한 쌍의 코미디언 부부가 탄생한다.
두 사람은 9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며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약 5년 간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결혼식에선 정호철이 출연 중인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 인연을 맺은 톱스타들이 총 출동한다. 가수 이효리가 축가를 부르고 배우 하지원이 주례를 설 예정이다. ‘짠한형’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개그맨 선배 신동엽은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
한편 정호철은 2015년 SBS 15기로 데뷔했다. ‘웃찾사’와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 중이다. 이혜지는 2014년 SBS 14기로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정호철 소셜네크워크 서비스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배우 기피 대상 1위"...연예인 중 얼굴 가장 작은 男스타 (+정체)
- '발연기' 女배우, 대학교 '연기과' 면접관 됐다...비판 ↑ (+실명)
- 돈 아까워도 '택시'만 탄다는 女배우...안타까운 사연 있었다
- "답답하니 벗자"...'노브라' 지지한 女스타들
- 인기 아이돌 멤버, 누나도 '아이돌'이었다 (+정체)
- '웃다 죽는' 연기...논란된 女배우, 솔직한 심경 밝혔다
- '불륜 폭로' 황정음, 짠한 모습 공개됐다...복수 준비 중 (+근황)
- 정우성이 욕먹으면서도 '난민' 지키는 이유
- 운동선수♥연예인 커플, 또 탄생...축하합니다
- 우리가 좋아했던 '국민첫사랑', SNS에 '저격글' 업로드...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