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임지수, ‘원더풀 월드’ OST ‘네버 어게인’ 9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임지수가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임지수 측은 "'Never Again'은 한순간에 아들을 잃은 슬픔으로 수현의 복잡하고 비극적인 서사를 잘 담아낸 곡"이라면서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 위 임지수의 애절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시킨다"고 전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임지수는 독특한 보이스 컬러와 가창력으로 '싱어게인3' 에서 심사위원 윤종신의 극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임지수가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임지수가 부른 OST Part.2 ‘네버 어게인(Never Again)이 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Never Again’은 드라마 ‘마이데몬’, ‘모범택시 2’, ‘신사와 아가씨’ 등 다양한 OST 및 앨범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팀 톰이랑제리와 싱어송라이터 사피라 K (Safira.K), 작사가 ‘하나’가 의기투합한 곡이다.
임지수 측은 "‘Never Again’은 한순간에 아들을 잃은 슬픔으로 수현의 복잡하고 비극적인 서사를 잘 담아낸 곡"이라면서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 위 임지수의 애절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시킨다"고 전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임지수는 독특한 보이스 컬러와 가창력으로 ‘싱어게인3’ 에서 심사위원 윤종신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보컬플레이’, ‘내일은 국민가수’ 등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조국혁신당 지지 0%·비례대표 투표 의향 1%…70대 이상보다 더 외면
- “여기가 어디라고!” 한동훈 유세장서 항의받은 ‘나꼼수’ 주진우
- 주가 급등에 2400억 상당 주식 매도한 엔비디아 임원…대박 비결은?
- 배우 이숙 “정치인 남편과 사별… 2번 낙선 후 뇌출혈”
- 정동원 측 “父 교도소 수감·전속계약 분쟁…알지 못했다”
- 김흥국 “우파 연예인들 겁먹고 못 나와…나는 목숨 걸겠다”
- 7.4억 들여 100번 성형한 10대女의 때늦은 후회…“이제 성형 중단”
- 1등 복권 200장·2등 2000장 ‘황당’ 발행…당첨금은 그대로
- 15세 정서주, ‘미스트롯3’ 최종 우승…최연소 眞
- 경호원들 회식하는데…술집 흉기 난동벌인 남자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