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공연도 매진” 아이유 월드투어 해외 공연도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서울을 비롯해 전 세계 18개 도시에서 여는 월드투어 'H.E.R'가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일본, 미국, 대만 등 전 세계 주요국의 공연도 전석 매진됐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서울, 일본 요코하마, 대만 타이베이, 미국 뉴욕·애틀랜타·워싱턴 D.C·로즈몬트·오클랜드·로스앤젤레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고 9일 밝혔다.
아이유가 단독 콘서트로는 처음 찾는 북미 지역 공연도 10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영기 기자] 가수 아이유가 서울을 비롯해 전 세계 18개 도시에서 여는 월드투어 'H.E.R'가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일본, 미국, 대만 등 전 세계 주요국의 공연도 전석 매진됐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서울, 일본 요코하마, 대만 타이베이, 미국 뉴욕·애틀랜타·워싱턴 D.C·로즈몬트·오클랜드·로스앤젤레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고 9일 밝혔다.
일본 오사카 공연은 오는 17일까지 제2차 선행예매가 진행 중이다. 싱가포르, 홍콩, 필리핀 마닐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태국 방콕 예매는 추후 진행된다.
이담은 "아이유의 월드투어 개최가 알려진 뒤 국내는 물론 해외 '유애나'(아이유 팬덤)도 열렬히 환호해 그를 향한 글로벌 팬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며 "대만은 지난 6일 예매에서 동시접속 70만이라는 폭발적인 수치를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타이베이 리포트, CTS 뉴스, TVBS 뉴스 등 대만 현지 매체는 '한국의 국민천후(여왕) 아이유의 티켓 매진', '현지 공연도 한국처럼 실명제로 암표상 근절' 등 관련 소식을 비중 있게 다뤘다.
아이유가 단독 콘서트로는 처음 찾는 북미 지역 공연도 10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전날 진행된 자카르타 예매는 동시접속이 63만을 기록했다.
20k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절대 안 빠졌는데…‘8개월간 19kg’ 뺀 중년女, 성공 비결은?
- "성적 조작 수혜자"…손연재 악플인줄 알았는데, 반전 결과
- “이러면 차라리 안 본다” 류현진 5500원 내고 봐야 돼?…티빙 ‘일단 무료’
- 허벅지 차고 드릴 위협…CCTV에 이천수 피해 상황 담겨
- '태국전 예고 포스터' 손흥민은 있고 이강인은 없다
- 정동원 父 교도소 수감 중? 소속사 “본인은 전혀 몰라…힘든 시간”
- 지드래곤이 쓱쓱 그린 ‘데이지꽃’…3000만원에 경매 시작한다
- '급성 후두염'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9일 마지막 녹화 참여
- 손예진의 육아 일상…앙증맞은 子 손발 공개
- ‘로기완’ 송중기 “마리와 로맨스…사람답게 잘 살아보려는 기완의 의지”[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