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다이몬 소속사, 악플러 법적 대응 “무관용 원칙...합의 없다”(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우아, 그룹 다이몬이 속해있는 회사 SSQ 엔터테인먼트가 악플러들을 향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SSQ 엔터테인먼트는 9일 "제보와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고 확인했다"라고 알렸다.
당사는 팬 여러분의 제보와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고, 확인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우아, 그룹 다이몬이 속해있는 회사 SSQ 엔터테인먼트가 악플러들을 향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SSQ 엔터테인먼트는 9일 “제보와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고 확인했다”라고 알렸다.
더불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무관용의 원칙으로 강경 대응하겠다”고 경고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아티스트들에게 관심과 사랑, 지지를 보내주는 팬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구체적으로 진행되는 일이 발생할 경우, 해당 내용을 팬 여러분들께도 전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먼저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팬 여러분의 제보와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고,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최근까지 커뮤니티 및 소통 플랫폼 등에서 아티스트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글을 작성한 이들에 대해 제재 조치를 진행하였습니다.
SSQ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명예와 인격 등을 보호하기 위해 상시 모니터링을 할 것이며, 이후 피해를 입히는 사례들에 대해서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무관용의 원칙으로 강경 대응하겠습니다.
SSQ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관심과 사랑, 지지를 보내주시는 팬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구체적으로 진행되는 일이 발생할 경우, 해당 내용을 팬 여러분들께도 전달드리겠습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승무원과 결혼’ 조래훈, 웨딩사진 추가 공개…신혼여행은 시드니로 - MK스포츠
- ‘전국노래자랑’ 측 “MC 교체? 시청률 하락+불만 616건” [MK★이슈] - MK스포츠
- 허윤진 ‘팬츠리스룩 비웃는 언더웨어 패션’ [★현장] - MK스포츠
- 떠오르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 치어리더 김정원 ‘농구장을 들었다 놨다…독보적 S라인 웨이브’
- ‘12억 계약금 줄 테니 2억 달라’ 장정석 뒷돈 요구 미수→박동원 폭로→검찰 수사→김종국과
- 손흥민, 종신계약+최고주급 계약 확정...“토트넘 전설로 남는다” SON - MK스포츠
- ‘28P 5A’ 토가시 앞세운 치바, ‘린새니티’ 없는 뉴 타이페이 꺾고 7전 전승 행진…SK와 우승 다
- SK호크스, 접전 끝에 상무피닉스 꺾고 1위 두산 맹추격 [남자핸드볼] - MK스포츠
- SK슈가글라이더즈와 부산시설공단 피 말리는 접전 끝에 무승부…1위 싸움 더욱 치열해질 듯 [여
- 日 슈퍼스타 토가시 유키 향한 오재현의 자신감 “나는 대한민국 최고 가드의 플레이를 옆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