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노령의 임산부” 이은형, 2세 성별 공개에 행복 절규 “강재준 똑같은 남자애”(기유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2세 성별을 공개했다.
3월 8일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채널 '기유TV'에는 '생애 처음 만들어보는 임산부뱃지. (feat. 샵 이지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이날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2차 기형아 검사를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강재준은 "아들도 좋고 딸도 좋다. 아들이 나오면 같이 운동해서 좋을 것 같고 딸은 아빠 총총 따라다닌다고 하지 않나. 너무 귀여울 것 같다"며 아이 성별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코미디언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2세 성별을 공개했다.
3월 8일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채널 ‘기유TV’에는 ‘생애 처음 만들어보는 임산부뱃지. (feat. 샵 이지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이날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2차 기형아 검사를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두 사람은 오늘 2세 성별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은형은 "의견이 다양하더라. 아들 쪽이 더 많았던 것 같다. 제가 아들(엄마) 관상이라는 댓글이 굉장히 많았다"고 했다. 그러자 강재준은 "은형이가 고기를 잘 못 먹어서 딸일 확률이 높다는 얘기도 많았다"고 전했다.
강재준은 "아들도 좋고 딸도 좋다. 아들이 나오면 같이 운동해서 좋을 것 같고 딸은 아빠 총총 따라다닌다고 하지 않나. 너무 귀여울 것 같다"며 아이 성별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어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은 성별 발표의 시간을 가졌다. 강재준은 "아이가 태어나면 머릿속으로 뭘 할지 지금 생각하고 있어서 지금 은형이 뭐라 그랬는지 들리지도 않았다. 너무 지금 행복한 상황"이라고 감격했다.
2세의 성별은 아들. 이은형은 "의사 선생님께서 파란색을 준비하라고 하셔서 한번 깡총이 옷이 아니라 제 옷을 파랗게 준비해봤다"면서 웃었다.
강재준은 "아들 옷을 내일부터 사러 돌아다닐 것. 그냥 계속 상상을 해봤다. 아들이랑 할 게 너무 많을 것 같다. 아들과 제가 맞춰 입을 옷이랑 신발을 그냥 주구장창 사도록 하겠다"고 즐거워했다. 이은형은 "어떡하냐. 이제 너랑 똑같은 남자애 나올 거 아니냐"며 절규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앞서 이은형은 "나 이제 진짜 노약자야. 노령의 임산부니까"라며 임신 근황을 전한 바 있다.
또 이은형은 눈물이 많아졌다며 "'개벤져스' 영상도 슬픈데 보다 보면 왜 저렇게 울지 싶다. 그게 호르몬 조절이 안 되서 그런다더라. 나도 모르게. 주체가 잘 안 된다"고 이야기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이 더 빠졌네‥활동 복귀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정동원 측 “父 교도소 수감? 전혀 몰랐다…가족사에 힘든 시간”[공식]
- 3억 주인공 15세 정서주, 송가인·양지은 이어 최연소 眞 탄생(미스트롯3)[어제TV]
- 문자투표 논란→콘서트 불참 선언 ‘미스트롯3’ TOP7 순항할까[종합]
- 40대에 뜬 류승룡, 내조퀸 ♥아내 자랑 “돈 자기가 벌테니 연기하라고”(유퀴즈)[어제TV]
- 한솥밥 먹던 최민식 한석규를 가른 건 찰리박 찬스와 뒷배 자본[무비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