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1호, 9기 옥순 “사랑하니까 보내준다” 의미심장 발언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남자 1호와 14기 옥순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의미심장한 고백들이 이어진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4일(목) 밤 10시 30분, 방송을 앞두고 극과 극을 오가는 남자 1호와 14기 옥순의 '핑크빛 롤러코스터'가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남자 1호는 "결정은 했어요?"라고 최종 선택을 앞두고 14기 옥순의 의중을 떠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4일(목) 밤 10시 30분, 방송을 앞두고 극과 극을 오가는 남자 1호와 14기 옥순의 ‘핑크빛 롤러코스터’가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남자 1호는 “결정은 했어요?”라고 최종 선택을 앞두고 14기 옥순의 의중을 떠본다. 14기 옥순은 “그래서 결정은 하셨어요?”라고 남자 1호에게 오히려 질문을 돌려준다. 남자 1호는 “했다”고 단호하게 답하고, 14기 옥순은 “진짜?”라면서 ‘토끼눈’을 뜬다.
최종 선택을 앞둔 남자 1호는 “약간 공통점을 만들어 보고 싶어서 나름 노력해보려고”라고 지금까지와는 다른 ‘적극 열정남’의 자세를 약속한다. 두 사람의 진지한 대화에 MC 데프콘은 “끌어올려~”라고 달아오른 로맨스에 활활 불을 붙인다. 훈훈한 로맨스 기류도 잠시, 남자 1호는 갑자기 “그런 말이 있다, 사랑하니까 보내준다”라고 의미심장한 멘트를 던지고, MC 경리는 “어머, 뭐야 이거!”라며 놀란다.
반면 14기 옥순은 “1호님이랑 대화가 좀 더 설렜다”고 고백하고, 14기 옥순의 수줍은 핑크빛 고백에 이어 남자 1호도 “계속 보고 싶다”고 박력 있게 밀어붙인다.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엔딩을 맞이할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ENA, SBS Plus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동원 측 “수감 중인 父 전속계약 갈등? 전혀 몰랐다…개인사” [공식입장]
- 박지현, 거대 어항 같은 수영장에서…인어공주 같은 자태 [DA★]
- KBS “이영애 토크쇼 최종 무산” [공식입장]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생각 없어 보여 이별 선언→잠수” (편스토랑)
- ‘드래곤볼’ ‘닥터슬럼프’ 토리야마 아키라 별세 [DA:재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