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수가 부른 김남주·차은우의 ‘원더풀 월드’
싱어송라이터 임지수가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각기 다른 이유로 가족을 잃으며 쓰라린 상처를 품은 은수현(김남주 분)과 권선율(차은우 분)의 얽히고설킨 관계성과 ‘그날’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며 들이닥치는 파란이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원더풀 월드 OST Part.2 ‘네버어게인(Never Again) - 임지수’가 오늘 9일 발매된다..
‘Never Again’은 한순간에 아들을 잃은 슬픔으로 수현의 복잡하고 비극적인 서사를 잘 담아낸 곡이다. 특히,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 위 임지수의 애절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싱어송라이터 임지수는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와 가창력으로 ‘싱어게인3’ 에서 심사위원 윤종신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보컬플레이’, ‘내일은 국민가수’ 등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직접 작업한 ‘너도 너를 (Until You)’을 통해 본인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이며 많은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원더풀 월드 OST Part.2 ‘Never Again’은 드라마 ‘마이데몬’, ‘모범택시 2’, ‘신사와 아가씨’ 등 다양한 OST 및 앨범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팀 톰이랑제리와 싱어송라이터 사피라 K (Safira.K), 작사가 ‘하나’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극 중 인물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대변해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임지수가 가창한 ‘원더풀 월드’ OST Part.2 ‘Never Again’은 오늘 9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