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애연,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에 "싸이코다" 충격 발언 ('피라미드게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애연이 장다아의 소름 끼치는 싸이코 행동을 목격했다.
7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선 최이화(정애연 분)가 공개 수업 참관하러 갔다가 백하린(장다아 분)의 싸이코 같은 행동으로 소름 끼쳐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정애연이 장다아의 소름 끼치는 싸이코 행동을 목격했다.
7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선 최이화(정애연 분)가 공개 수업 참관하러 갔다가 백하린(장다아 분)의 싸이코 같은 행동으로 소름 끼쳐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학폭 피해자인 성수지(김지연 분)가 백하린의 계략으로 학폭 가해자로 몰린 상황에 학부모들이 들이닥친 것이다. 백하린은 C등급인 성수지가 D등급 주승이를 괴롭혀 극단적 선택을 시도를 한 것처럼 꾸몄다.
아빠(최대철 분)의 등장과 학부모들이 전학생이 가해자라는 식으로 이야기하자 성수지는 제대로 된 변명조차 하지 못하고, 당황했다.
명자은(류다인 분)이 변호하려고 하자 백하린이 나서서 "별일 아니에요. 수지가 아직 반에 적응을 잘 못 해서요. 친구들 사이에 벌어진 실수예요. 이런 건 저희끼리 해결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 네? 엄마"라며 최이화를 지그시 바라봤다.
평소 집에서 인사조차 하지 않던 딸 백하린의 말과 행동에 소름 끼친 듯 숨을 고르더니 "아이들은 아이들만의 세계가 있죠. 어떠십니까. 도아 아버님?"이라며 애써 미소를 지었다.
이어 아이들의 회의를 문밖에서 참관하는 부모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 처형과도 같은 아이들의 행동에 참다못해 기간제 교사인 윤나희가 "어른들이 이런 상황을 가만히 지켜만 보는 게 말이 되나요?"라며 문을 열고 들어가려 했다.
그러자 최이화는 우아하게 다가가 문고리를 잡으며 "지금 그 문 열면 저 여자애 내가 가만 안 둬"라고 윤나희를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었다.
한편, 최이화는 퇴근하는 남편 백현준을 맞으며 의미심장한 말을 건넸다. 남편이 인사조차 하지 않는 딸 백하린을 보며 "쟤 외국으로 내보내는 거 어때? 어머니도 유학이라면 허락하시겠지"라며 이야기를 꺼냈다.
최이화는 “어머니만이 문제가 아니잖아요. 당신이 백연여고 재단 통해서 자금 돌린 증거, 하린이한테 있다구요.”라며 충격 발언을 했다. 백하린이 백현준의 치부를 쥐고 있다는 게 밝혀진 것이다.
이어 최이화는 “싸이코예요. 우리 딸이지만.”이라며 시니컬한 반응을 보였다. 최이화와 장다아의 범상치 않은 모녀 관계는 극의 흥미를 더욱 끌어올렸다.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파격적이고 독창적인 세계관을 다룬 동명의 네이버웹툰(작가 달꼬냑)을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배우 기피 대상 1위"...연예인 중 얼굴 가장 작은 男스타 (+정체)
- '발연기' 女배우, 대학교 '연기과' 면접관 됐다...비판 ↑ (+실명)
- 돈 아까워도 '택시'만 탄다는 女배우...안타까운 사연 있었다
- "답답하니 벗자"...'노브라' 지지한 女스타들
- 인기 아이돌 멤버, 누나도 '아이돌'이었다 (+정체)
- '웃다 죽는' 연기...논란된 女배우, 솔직한 심경 밝혔다
- '불륜 폭로' 황정음, 짠한 모습 공개됐다...복수 준비 중 (+근황)
- 정우성이 욕먹으면서도 '난민' 지키는 이유
- 운동선수♥연예인 커플, 또 탄생...축하합니다
- 우리가 좋아했던 '국민첫사랑', SNS에 '저격글' 업로드...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