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쇼핑] "초콜릿부터 마카롱까지" 백화점·이커머스 화이트데이 맞이 기획전

김민성 기자 2024. 3. 9.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화점과 국내 이커머스 업체들이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각종 디저트와 간식 제품 할인 행사를 펼친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화이트 데이를 맞아 본점과 잠실점에서 디저트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14일까지 진행하는 '사랑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기획전에선 총 50여종의 인기 간식 등 먹거리를 특가로 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오는 14일까지 본점·잠실점서 팝업행사
쿠팡·티몬도 초콜릿 비롯해 각종 간식 할인가에 선봬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디저트 팝업매장에서 디저트를 들고 있는 고객 모습(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백화점과 국내 이커머스 업체들이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각종 디저트와 간식 제품 할인 행사를 펼친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화이트 데이를 맞아 본점과 잠실점에서 디저트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6개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르봉마리아쥬', '숄빈' 등 전문 셰프들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와 블루리본 연속 6년 선정 수제 디저트 맛집 '듀윗'의 마카롱을 선보인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잠실점에서는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프리미엄 초콜릿 '쇼콜라 쏭즈', 성수동의 파티세리 쁘띠 갸또 '아후' 등 6개 디저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화이트데이 로맨틱 특가' 코너에서는 초콜릿, 사탕뿐만 아니라 가전제품·액세서리·뷰티용품 등 선물하기 좋은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엄선해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또 지난 밸런타인데이에 인기를 끌었던 초콜릿 및 제과 브랜드 상품을 '베스트셀링 스낵' 코너를 통해 다시 선보인다.

해당 코너에서는 ▲페레로로쉐 컬렉션을 비롯해 ▲킷캣 미니 오리지널 ▲몽쉘 오리지널 ▲이클립스 소프트 캔디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데이 행사도 연다. 매일 오전 7시부터 2~3개 브랜드 상품을 하루 동안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브랜드데이에는 ▲로아커 ▲리터스포트 ▲고디바 ▲네슬레 ▲이니스프리 ▲LG전자 등 유명 브랜드 다수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사탕·초콜릿·과자·영양제 등 식품 카테고리에 대해 별도로 릴레이특가 행사를 운영한다. 릴레이특가는 7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그 외에도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스낵 선물 ▲DIY 초콜릿 선물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등 3가지 테마관을 구성했다.

티몬은 오는 24일까지 'WHITE DATE'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데이트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 특별한 식사를 위한 ▲고든램지버거 3만원 금액권 ▲다인힐 3만원 금액권 등이 있다.

14일까지 진행하는 '사랑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기획전에선 총 50여종의 인기 간식 등 먹거리를 특가로 전한다.

▲프레시지 부챗살 시즈닝 스테이크 2인분을 비롯해 ▲츄파춥스 부케(11g·19개) ▲허쉬 W-day기획팩 등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