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이효리로 변신…출생의 비밀 밝혀 “분당에서 태어났다”(아파트40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이효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8일 방송된 tvN '아파트404'에서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가 1999년 세기말 아파트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입주민들은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의 '유가네'와 양세찬, 제니, 이정하의 '양가네'로 나뉘어 시간을 뛰어넘는 추리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이효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8일 방송된 tvN ‘아파트404’에서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가 1999년 세기말 아파트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입주민들은 시간 여행을 맞아 Y2K 세기말 패션을 선보였다. 제니는 카고바지를 입고 나타나 “저는 누구 같아요?” 물었다. 이에 입주민들은 “제니는 제니 같다”고 답했고, 제니는 “나는 오늘 효리 언니”라며 콘셉트를 공개했다.
지난 회차에서 이정하를 속이기 위해 “서울이 아닌 분당 출신”이라고 속였던 제니는 “어머니에게 확인해 보니 분당차병원에서 태어났다고 하더라. 나는 진짜 분당 출신”이라며 출생의 비밀을 밝히기도 했다.
이에 오나라는 유재석에게 “오빤 집에서 태어났죠?”라고 물었고, 차태현은 “산파 할머니가 받아 주셨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입주민들은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의 ‘유가네’와 양세찬, 제니, 이정하의 ‘양가네’로 나뉘어 시간을 뛰어넘는 추리를 펼쳤다.
이 과정에서 제니는 어묵을 먹는 이정하에게 “이 모양이 심상치가 않다”라며 의문의 문양을 의심했다. 이에 이정하는 “꽃게 아니야?”라고 말했고, 제니는 “너 스파이지? 이게 어디 봐서 꽃게야”라고 말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진이, 결혼 2년만 남편 공개 “다니엘 헤니 닮은 줄 알았더니…속았다” 배바지, 밥투정에 폭
- 상 받고도 구박당한 이병헌 “셀카는 잘 나온 걸 올리는 거라고” 역시 스나이퍼 이민정
- ‘트롯왕자’ 정동원父 교도소 수감 중, 무슨 일?
- 차예련 “결혼 생각 없던 주상욱에 이별 선언, 이틀 만에…” (‘편스토랑’)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44세 손태영, ‘동안 비법’ 9가지 최초 공개..“노화의 속도를 줄여가는 방법”(뉴저지손태영)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홍진경, “이찬원 통장에 2,000억 있다” 깜짝 폭로(한끗차이)
- 기안84, 과거 발언 재조명…“미노이 2년 본다”